조회 수 1927
추천 수 -23
2023.07.17 14:43:19
스크랩
댓글 수
85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클릭 시 로그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조회 수 1927
추천 수 -23
2023.07.17 14:43:19
스크랩
댓글 수
85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클릭 시 로그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수
608,761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추천 수 |
---|---|---|---|---|
2024-04-30 | 916 | 3 | ||
2024-04-27 | 1887 | 3 | ||
2024-04-21 | 1996 | 18 | ||
2024-03-07 | 57918 | 2 | ||
2024-02-09 | 99675 | 13 | ||
2023-12-19 | 118387 | 24 | ||
2023-10-01 | 145271 | 7 | ||
2023-09-05 | 147177 | |||
2022-10-28 | 157354 | 14 | ||
2022-05-04 | 181160 | |||
2022-02-08 | 202744 | 3 | ||
2019-05-17 | 300886 | 2 | ||
2023-07-18 | 215 | |||
2023-07-18 | 581 | |||
2023-07-18 | 205 | |||
2023-07-18 | 193 | |||
2023-07-18 | 237 | |||
2023-07-18 | 437 | 2 | ||
2023-07-18 | 383 | |||
2023-07-18 | 184 | |||
2023-07-17 | 320 | |||
2023-07-17 | 249 | |||
2023-07-17 | 514 | |||
2023-07-17 | 409 | |||
2023-07-17 | 183 | |||
2023-07-17 | 1928 | |||
2023-07-17 | 257 | |||
2023-07-17 | 284 | |||
2023-07-17 | 472 | |||
2023-07-17 | 389 | |||
2023-07-17 | 512 | |||
2023-07-17 | 431 |
2023.07.17 14:43:35
2023.07.17 14:43:49
.
2023.07.17 14:48:10
2023.07.17 14:44:38
안읽은건 ㅈㅅ
2023.07.17 14:45:46
2023.07.17 14:45:53
2023.07.17 14:46:11
2023.07.17 14:47:25
@TruGrinder
2023.07.17 14:46:50
병시나 그렇게따지면 섹스라는 행위 자체는 불법이 아니자너 아주 순수한 행위지
2023.07.17 14:47:40
@구름뭉
2023.07.17 14:47:43
섹스가 합법
성매매 불법(대가를 주고 섹스를 하는 행위)
홀덤은 합법
돈을 걸고 하면 불법(현금성 상품을 걸고 홀덤을 하는 행위)
머장은 시드권은 현금성 없는데요~~~ 에베베베 이게 헛소리라고 지적하는것
2023.07.17 14:50:29
@샤킹맨
2023.07.17 14:50:41
@샤킹맨
굳 이게 팩트임 섹스는 합법이죠 하지만 매매자체가 이루어지면 불법임 결국 성매매는 시드를 주든 상품을 주든 불법임,,
하지만 홀덤은 시드를 주든 상품을 주든 이것을 막을 법조항이 없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편법이라고 하는거죠,, 엄밀히 따지면 성매매는 시드를 주든 상품을 주든 법으로 처벌할 수 있는 조항이 있지만 홀덤은 없습니다.
법제처 들어가셔서 검색하시면 답나옵니다. 법제처 (moleg.go.kr)
2023.07.17 14:52:13
2023.07.17 14:51:35
@샤킹맨
2023.07.17 14:52:21
홀덤처럼 성행위도 합법인데 성매매얘기를 왜함 시드권으로 성행위 하게 만들면 성매매가 아닌거지
니가 말한것처럼 편법으로 성행위 대가를 시드권으로 대체 한거니깐 성매매가 아닌거고 법에 위반되지 않는거임
뭔소리를 하는건지 전혀 모르겠네
지금 시스템에 홀덤 - 섹스 대입하면 똑같은건데
뭐 섹스는 불법이고 홀덤은 합법이라는거임?
나는 변호사도 아닌 사람이 자기 의견이 맞다고 시드권은 합법이라는게 터무늬없는 헛소리라 생각함
변호사가 방송까지 나와서 시드권 시스템 또한 불법이라고 명확하게 정리까지 해줬는데
댓글을 달아줘도 글까지 써서 본인이 멍청하단걸 주장하는건가 진짜 프리롤 마렵네
2023.07.17 14:54:36
2023.07.17 14:56:15
시드권 합법이라고 한 적 없습니다. 편법일 뿐이죠 정확히 잘잘못을 따지려면 재판을 받아야겠죠,,
그리고 생컨님 논리는 전혀 대입할 수 없는 논리입니다.
2023.07.17 14:57:59
네 방구석 변호사님 화이팅하세요
뭔 논리에 대입 헛소리하고있어 ㅋㅋ 똑같은 불법행위를 말하는건데
시드권으로 섹스 시스템 만들면 불법이고 홀덤 시스템은 합법이다?
지맘대로네 그냥 ㅋㅋ
재판 세울거니깐 니말이 맞는지 내말이 맞는지 꼭 보십쇼
2023.07.17 15:03:33
아니 이해를 못하셨나요? 싸우자는 게 아닌데,, 댓글들 보면 왜 다들 열폭이신지 이해가 안되네,,
홀덤 불법 논리를 지적하실 거면 다른 논리를 대입하시는 게 맞다는건데,,
그리고 저도 전혀 홀덤이 합법이라고 말한 적이 없어요,,
여기 무슨 생컨말이 곧 법이라도 되는 것 마냥 추앙 그 자체네,,
요약4) 펍에서 현금 대신 시드권을 줌 (편법 = 법정다툼시 처벌의 소지가 있음)
2023.07.17 15:06:38
2023.07.17 15:08:50
그러면 홀덤과 다를게 하나도없어요
현금가치가 없는 시드권을 원하는 여자
현금가치가 없는 시드권이기 때문에 성매매가 아님
오키?
좀 이해력좀 키우자고요 생컨 창녀 이야기 진심인거 알아요 맞는말이거든요
그리고 시드권 법정싸움을 안간것 뿐이지 법정가면 판사가 법을 잘 피하셨군요 편번을 인정해드립니다 무죄 쾅쾅쾅 할거 같아요?
판사봉으로 처맞을 소리좀 하지마세요
2023.07.17 15:12:35
@곰도리
홀덤 합법이라고 한 적이 없다니깐? ㅋㅋㅋㅋ
2023.07.17 15:09:53
섹스 업체도 똑같다니깐? 시드권 줄거라니깐?
다른 법인 하나 만들어서 시드권 환전해주고? 뭐가 문제냐니깐?
대답을 좀 해 열받게하지말고 ㅋㅋ
2023.07.17 15:02:21
그 시드권은 현금화를 못한대요~
2023.07.17 15:10:48
@포커로봇
애초에 성매매 자체는 재화로써 가치가 있는 것을 주는 것 자체가 불법이란 소리입니다.
하지만 홀덤은 현금만 아니면 법 위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상품, 시드권 등으로 법망을 빠져나가고 있는 거구요,,
이와 같은 법 때문에 불법오락실이 90년대에 성행할 수 있었던거구요,, 당시 주류, 상품 등을 지급하고 그 것을 암암리에 다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수법
2023.07.17 15:12:05
왜 자꾸 성매매라 매도하냐? 시드권이 걸린 섹스 대회인데 자꾸 성매매래 ㅋㅋ
진짜 이해를 못하는구나 진짜 대단하다 역시 국평오
2023.07.17 15:16:48
그게 가능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생컨님 말이 맞습니다. 전부 섹스하고 싶어서 남녀노소 한자리에 모여서 시드권 따려고 섹스 하는거면 인정합니다.
2023.07.17 15:18:51
왜 자꾸 몸을 판다고함? 계속 지멋대로 지좋을대로만 해석하는데 무슨 대화를 원함 ㅋㅋ
논리적인척 하지만 생각조차 못하는 아메바급에 그냥 지할말만 하는데 어그로끌지마셈
2023.07.17 15:23:37
서로 의견을 듣고 그 의견에 대한 반박을 하는 건데 무슨 어그로입니까,, ㅋㅋㅋㅋㅋㅋ
생컨님 말대로 여성분들이 순전히 섹스를 원하는 거면 매매가 성립이 되지 않고 그러면 시드권을 줄 필요도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7.17 15:37:20
그럼 홀덤대회 참가자들이 순수하게 홀덤을 원하는거면 대회진행이 성립되지 않고 상금이나 시드권을 제공할 필요가 없는데?
나는 당연히 둘다 불법이라는건데 지금 뭔 헛소리를 하는거임?
본인이 글 맥락 못읽는거 인정하고 좀 수긍하셈 계속 헛소리를 하고있네
둘다 합법이라함? 둘다 불법이라했지
2023.07.17 15:48:46
자 진흙탕 싸움으로 가져오신 건 우선 생컨님입니다.
생컨님 글
1) 애초에 생컨님 글 맥락은 홀덤 = 불법 / 성매매 = 불법
2) 이걸 비교해서 홀덤 합법 = 성매매 합법
내 글
1) 성매매 불법 / 홀덤 편법
2) 성매매 합법? / 홀덤 편법
성매매는 명확한 법 조항에 근거 해서 불법 = 현금을 포함한 재화의 가치가 있는 모든 물질
홀덤은 명확하지 않은 법조항으로 인한 편법 = 현금을 제외한 시드권, 상품, 금, 주류 등
2023.07.17 15:52:08
누가 성행위 대가로 현금준다함? 진짜 돌겠네 ㅋㅋ 일부러 그러는거임?
성매매 아니라니깐???
그리고 홀덤이 왜 불법임? 홀덤은 게임이고 재화가 달린 홀덤이 불법이라는거지 대박이네 얘는그냥
2023.07.17 16:01:15
팩트 정리해드림,,
내 글
1) 성행위 = 합법 / 현금대가의 성행위 = 불법 / 재화대가의 성행위 = 불법
2) 홀덤 = 합법 / 현금대가의 홀덤 = 불법 / 현금을 제외한 재화대가의 홀덤 = 편법
생컨님의 의견
1) 성행위 = 합법 / 현금대가의 성행위 = 불법
2) 홀덤 = 합법 / 현금을 포함한 재화대가의 홀덤 = 불법
3) 재화대가(시드권)의 홀덤이 불법인데 합법이라고 하면 불법인 성매매도 합법으로 만들 수 있겠네?
결과적으로 제 글의 취지는 불법이고 편법이냐를 떠나서 생컨님이 창녀촌과 빗대어서 홀덤이 불법이라고 하는 건 옳지 못한 비유라고 말한겁니다.
2023.07.17 16:05:19
2023.07.17 16:28:56
도박은 ‘재물을 걸고 우연에 의하여 재물의 득실을 결정하는 것’ - 대법원 판례
자 그럼 간단하게 시드권은 재물인가? 아닌가?
자네의 생각은?
2023.07.17 16:38:17
@팩트폭력
2023.07.17 16:46:31
그 궤변을 비꼬기 위해 머장이 궤변으로 받아친거고 이해가 되나?
성행위 후에 재물이 아닌 시드권을 줬어 뭐가 문제야?
시드권이 뭔데?? 시드권을 뭘로 정의해볼래??
2023.07.17 16:54:48
@팩트폭력
시드권 편법은 궤변이 아니라 팩트고
생컨님은 궤변으로 받아 친거고 그래서 내가 반박글을 남긴거고
성행위 후에 재물이 아닌 시드권을 줬어 뭐가 문제야? 주는 즉시 문제 (소비자) → 시드권을 재화로 재거래가 가능하기 때문 (주체) (금전상의 이득을 보기 위해 시드권을 통하여 불법 행위를 합법화 할 수 없음)
홀덤 프라이즈로 재화 지급 (주체) = 주는 즉시 문제가 되지 않음(소비자) → 재화로 변경가능 (소비자간 개인거래 = 문제가 될 소지가 있음)
2023.07.17 17:00:18
@팩트폭력
2023.07.17 17:13:22
그런데 재거래가 가능한 재화의 가치가 있으면 재물임이라고 새로운 답변이 추가됐네.
그래서 다시 시드권은 재물이야 아니야?
1) 시드권이 종이쪼가리면
홀덤펍에서 시드권을 걸고 이뤄지는건 합법이고 또한 성행위 이후 시드권을 주면 문제가 없는거고
2) 시드권이 재거래가 가능하면
홀덤펍에서 시드권을 걸고 이뤄지는건 불법도박이고 또한 성행위 이후 시드권을 주면 성매매가 되는거네
2023.07.17 17:20:03
@팩트폭력
아니지 설명했잖아.
홀덤 : 시드권을 내려주는 대상 (주체) → 받는 대상 (소비자)
성매매 : 시드권을 주는 대상 (소비자) → 받는 대상 (주체)
엄연히 다르지? 성매매는 받는 대상이 금전의 이득을 위해 시드권을 편법으로 사용하고 있지? 받는 대상이 그 것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다시 재화로 바꾸잖아? 그 행위 자체가 편법이 될 수 없고 바로 불법으로 직행이라는 거지 시드권을 현금으로 안 바꾸고 모으면 ㅋㅋㅋㅋ 그 짓을 왜하냐는 거지
홀덤은 펍에서 게임을 통해 시드권을 주잖아? 근데 그건 소비자끼리 시드권 거래를 하잖아? 그럼 불법이 아니란 거지
너가 여기다가 그럼 홀덤펍에서 다시 시드권을 구매한다 이렇게 이야기하면 그걸 명확한 증거로 적발하면 불법이 되는거지,,
2023.07.17 17:29:57
홀덤펍에서 다시 시드권을 구매한다 얘기하면 불법???
그럼 간단하게 다시 돌아가서 성행위 이후 주체가 소비자로부터 시드권을 건네받은 걸 경찰에게 걸렸어
그런데 주체가 재화로 바꾼 증거가 없고 또한 주체가 이건 종이쪼가리라고 주장한다면 뭐가 문제지???? 이걸 법적으로 유죄인지 어떻게 증명할래
2023.07.17 17:35:35
@팩트폭력
음 꽤나 증명하기 어려운 문제지,, 역시 법원판결로 간다면 무죄가 나올 확률이 높지,, 하지만 주체가 시드권을 현금으로 교환한 증거가 밝혀진다면 바로 유죄지,,
너가 말한대로 간단하게 다시 돌아가서 주체가 사업을 시작하고 딱 한 번의 성매매 이후에 운이 좋게? 바로 걸렸다면 그건 무죄지,,
너가 말한대로 유죄로 증명할 방법이 없으니깐,,
재판은 너도 알겠지만 증거와의 싸움이야 살인을 저지르고도 증거가 없으면 무죄가 되거든,,
2023.07.17 21:20:04
2023.07.17 21:36:10
@창녀
애초에 소비자가 어떻게 주체가 되나요? 주체 뜻은 알고 질문을 하세요,,
시드권을 영리 목적으로 발행 및 운용한 사람이 주체입니다.
2023.07.17 21:38:33
만약 1인회사로 자기가 발행 후 준 뒤, 그걸 회수하는 형식으로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만약 A가 발행 후, B에게 주면 어쩌나요?
A가 주체자 아닌가요? 단순 B는 그럼 그 시드권을 얻기 위해 하는 행위일 뿐인데.
나중에 A가 거기에 대한 회수를 한다면 성립이 되는게 아닐까요
2023.07.17 21:40:19
@창녀
시드권을 준 것 만으로 어떻게 불법이 성립되죠?
다시 A가 현금을 주고 B한테 회수 해야지 불법이 성립이 되는거죠
2023.07.17 21:41:14
2023.07.17 21:42:16
@창녀
애초에 시드권을 가지고 이후 현금으로 시상하는데, 그럼 시드권을 모은만큼 C에게 시상하면 되겠네요
2023.07.17 21:50:43
@창녀
그 것 자체가 불법은 아닙니다.
하지만 무조건 불법이 아니라고 할 수도 없기에 편법이라고 하는 거구요.
유죄가 성립이 되려면 현금의 크기, 매매횟수 등등
여러가지 증거를 통해서 경중을 따져 성립여부를 판단할 수 있겠죠,,
실제로 도박같은 경우에도 무조건 확정적으로 범죄의 형량이 정해지지 않습니다.
연봉 5천인 A라는 사람이 1천만원을 도박에 쓰는 것은 유죄판결이 나겠지만
연봉100억인 B라는 사람이 5천만원을 도박에 쓰는 것은 무죄판결이 날 수도 있습니다.
2023.07.17 17:26:19
@팩트폭력
종이 쪼가리를 소비자끼리 개인 거래로 가치를 먹여서 판매하는 건 불법이 아니야 예를 들면 천원짜리 구형 지폐를 만원에 사고 팔고하는 게 불법이 아니지,,
하지만 성매매같은 경우에는 애초에 사업영위 목적으로 상품권을 찍어내서 그것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다시 자기가 가져오고 다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형식이지?
바로 불법인거지.. 바로 재화의 가치로 연결되잖아,,
2023.07.17 17:34:46
2023.07.17 17:39:00
@팩트폭력
그런 논리면 대화가 불가능하지,, 종이쪼가리를 결국 돈으로 바꿀 거잖아,, 그 증거를 잡는 건 경찰이나 검찰 몫이고 판단은 판사 몫이지,,
재판가서 그런식으로 말한다고 판사가 아 그렇구나,, 좋아해서 섹스한거구나 이러지는 않겠지?^^
2023.07.17 17:54:03
어째서 홀덤펍에서 주고받은 시드권은 환전 행위가 포착되지 않으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시죠?
궤변 위에 궤변으로 답하다보니 궤변이 나오네요 판사님 진흙탕 싸움 아닙니다~
2023.07.17 18:01:20
@팩트폭력
뭘 말하고 싶은거야? 시드권 성매매 단 1회 적발시엔 무죄나올 거라고 이야기해줬고
홀덤펍에서 내려준 시드권을 개인거래로 교환하는 경우에도 처벌할 수 있는 법조항이 없다고 이야기했는데??ㅋㅋㅋㅋ
2023.07.17 18:03:15
@팩트폭력
그와 불특정다수는 그날 하루 서로 홀덤 게임을 사랑했을 뿐입니다 판사님~~~ 환전이요??? 가당치않죠 우리의 주장은 이렇습니다
2023.07.17 18:12:59
@팩트폭력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은 건지 말해주면 답변줄게,,
아이디는 팩트폭력인데 수준은 왜그래,,ㅠㅠ
미안 수준낮은 지성에 나도 처음으로 인신공격을 해버렸네
2023.07.17 18:24:37
그리고 시드권이 한 낱 종이쪼가리라면 재물의 가치는 없음 / 하지만 재거래가 가능한 재화의 가치가 있으면 재물임
여기서 사실 끝났어 이미 시드권에 대한 정의는 궤변이란 소리니까
너빼고 다 이해한 거 같다 수고해~
2023.07.17 18:30:40
@팩트폭력
단순히 돌맹이라도 수석이라는 명칭하에 거래가 되면 재화로써의 가치가 있지만 그걸 판단하는 건 개개인의 몫인 거지,, 그걸 원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수요가 늘었다고 하는 거고,, 수요가 없으면 가치가 없어지는 게 사실인데? 그걸 궤변이라고 하는 너의 지식 수준에 문제가 있다고는 생각 안하니? 빼액 거릴게 아니라 팩트로 이야기를 해야지ㅋㅋㅋㅋㅋ 궤변의 뜻이나 검색하고 오던가,, 수준 참ㅠ 요즘 중등교육 필수 교육과정 아닌가?
2023.07.17 18:33:48
2023.07.17 18:55:58
2023.07.17 19:13:49
@팩트폭력
2023.07.17 19:25:25
2023.07.17 19:38:49
@팩트폭력
재물로 인정됨 하지만 현금이 아니라 법으로 처벌 불가
2023.07.17 20:12:06
Q1) 간단하게 시드권은 재물인가? 아닌가?
A1) not
궤변궤변궤변궤변
Q2) 간단하게 시드권은 재물인가? 아닌가?
A2) 시드권이 한 낱 종이쪼가리라면 재물의 가치는 없음 / 하지만 재거래가 가능한 재화의 가치가 있으면 재물임
궤변궤변궤변궤변
Q3) 간단하게 시드권은 재물인가? 아닌가?
A3) 재물로 인정됨 하지만 현금이 아니라 법으로 처벌 불가
도박은 ‘재물을 걸고 우연에 의하여 재물의 득실을 결정하는 것’ - 대법원 판례
ㅇㅇ 현금이고 나발이고 재물이면 도박이야
궤변은 여기까지하자
2023.07.17 21:06:31
@팩트폭력
재물 : 돈이나 그 밖에 값이 나가는 모든 물건
Q1) 간단하게 시드권은 재물인가? 아닌가?
A1) not
종이쪼가리 맞음
Q2) 간단하게 시드권은 재물인가? 아닌가?
A2) 시드권이 한 낱 종이쪼가리라면 재물의 가치는 없음 / 하지만 재거래가 가능한 재화의 가치가 있으면 재물임
재거래를 통하여 재화의 가치가 생김
Q3) 간단하게 시드권은 재물인가? 아닌가?
A3) 재물로 인정됨 하지만 현금이 아니라 법으로 처벌 불가
도박은 ‘재물을 걸고 우연에 의하여 재물의 득실을 결정하는 것’ - 대법원 판례
대법원 판례에 나온 재물이란 공공연하게 인정되는 금품을 뜻함
ex)상품권, 현금 등을 뜻 하는 유형자산
시드권 : 공공연하게 인정되지 않고 수요에 의해 결정되는 재물 = 법원에서 확정판결로 재물로 인정하지 않고 있음
ex)홀덤을 모르는 아무한테나 가서 시드권 내밀면서 판매할 수 있나? never
but 재판과정에서 주체와 소비자간 시드권을 사고팔고한 물증이 있다 = 유죄의 소지가 있음 = 편법
내가말한 재물은 시드권을 인정한 수요범위 내에서 생기는 재화의 가치이지 그거 가지고 물물교환가능함? 전당포가서 현금으로 바꿔 올 수 있음? 상품권매입점 가면 현금으로 바꿔줌? 개인간 거래에서 수요에 의해서 생긴 재화의 가치라는 말임,, 그리고 그 개인간 거래는 불법이 아니라는 법을 교묘하게 이용한 거고,, 수요와 공급에서 이미 현금은 공급보다 수요가 절대적으로 많기에 재물의 가치로 인정하기에 충분한 근거가 있고 시드권은 수요보다는 공급이 많은데? 홀덤에 관심도 없는 사람들이 보기엔 그냥 한 낱 종이쪼가리임,,
얼마나 더 자세하게 설명해줄까?
2023.07.18 14:02:44
다시 시드권의 정의를 정리하자 시드권은 환전하면 그 순간 재물로 가치가 생기는거다 ㅇㅋ?
그럼 환전여부가 핵심인게 맞지?
예로든 머장이 시드권 발급 주체 -> 시드권 매입(소비자1) -> 성매수 후 시드권 종이쪼가리 전달(소비자1) -> 성매도 후 시드권 종이쪼가리 획득(소비자2) -> 주체가 소비자2로 부터 시드권 종이쪼가리 매입 후 환전 (이건 불법)
ㅇㅋ? 소비자1 소비자2끼리 주고받은 단계까지 합법맞지? 주체는 엄연하게 머장이지 성매도자는 주체가 아니다 사업영리 이딴소리 하지말고
2023.07.18 14:35:43
@팩트폭력
이게 뭔소리임?
그러니깐 주체가 시드권을 발급을 해서 소비자1한테 팔았어,, 그리고 그 소비자1이 성매도자(소비자2)한테 줬어? 그리고 소비자2가 주체한테 다시 시드권을 넘겨주면서 환전? ㅋㅋㅋㅋㅋ
결국 매도자랑 주체랑 종속관계라는 건데 뭔 합법? ← 이미 이 종속관계 범죄는 시드권으로 하지 않아도 성매매 범죄에서 나타나는 수법이야,,ㅋㅋㅋㅋ
종속관계 없이 소비자1, 소비자2 시드권 거래없이 하면 니가말하는 순수한 섹스니 합법이구,, 무슨소리를 하는거야? ㅋㅋㅋ 끝까지 발악하는 게 웃기네 ㅋㅋ
2023.07.18 14:58:31
2023.07.18 15:55:53
뭔 수익 창출이야 성매도자는 시드권 모아서 다른 성매도자한데 성매수의 용도로 쓸 수도 있구만 예를들어 호빠갈 수도 있고말야 니 맘데로 이건 무조건 범죄다라고 틀딱처럼 니 멋데로 정의내려놓고 니 멋데로 해석해서 시드권은 저긴 편법 여긴 불법 자꾸 나눌래?
다시 말하지만 니 말은 환전이 재물이 되고 안되고 변수지 종속관계니 뭐니 개소리하면서 물타기하지 말라고 니가 관계설정을 왜 해 그 관계는 니 입맛에 맞게 바꾼 상상속의 설정이야 무슨 관계인지 어떻게 알아
2023.07.18 16:01:36
2023.07.18 15:52:21
2023.07.18 14:59:47
@팩트폭력
2023.07.17 21:15:50
@팩트폭력
닉값 하시려면 팩트를 들고와서 도박이네 불법이네 하세요,,
2023.07.17 17:27:34
@팩트폭력
생컨님은 지금 이 논리를 홀덤 시드권 프라이즈랑 비교해서 가지고 왔는데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해? 전혀 다른 비교대상이지,,
2023.07.17 15:19:36
돈안건 홀덤=합법
돈안건 섹스=합법
돈건 홀덤=도박=불법
돈건 섹스=성매매=불법
돈안걸고 시드권 건 홀덤=편법
돈안걸고 시드권 건 섹스=편법
근데 병신처럼 왜자꾸 돈안걸고 시드권 건 성매매는 불법이라고하는거냐?
2023.07.17 15:25:11
@고든램페이지
애초에 돈이 안 걸려도 재화의 가치로 인정되는 것으로 성매매를 했다면 불법인 겁니다.
2023.07.17 15:32:43
환급성이 인정되는걸로 눈가리고 아웅으로 시드권이라해서 도박을해도 똑같이 불법이란거야
2023.07.17 15:54:27
@고든램페이지
결과적으로 저의 취지는 불법이고 편법이냐를 떠나서 생컨님이 창녀촌과 빗대어서 홀덤이 불법이라고 하는 건 옳지 못한 비유라고 말한겁니다.
2023.07.17 16:05:14
진짜 감성동선생님 아니십니까 ?
부시리아저씨는 요즘 안녕하신가요? 주댕이 찌져지자마자
바늘 또물어서 아가미 째졌다는 소문돌던데 진짜인가요?
2023.07.17 15:03:27
2023.07.17 15:09:54
@마츠바라미키
2023.07.17 15:42:06
2023.07.17 16:3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