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81

 

 

 

토너먼트 시작시간

 

2017년 10월 9일 (오늘) 저녁8시 

 

 

 

게런티 후원자

 

@accroach $20  

@달곰 $50

@하루 $30

@조찐이 $30

@생컨 $100

 

 

$230 모였는데 시작전에 게런티 기부 더 있으면 상금풀 올림

 

홀덤/오마하 동시 진행이고 

 

각 

 

1등 70불

2등 30불

3등 15불

 

상금지급. 단. 1렙은 상금지급 안하니 참가 ㄴㄴ. 그럴일은 없겠지만 게런티 기부하면 껴줌

 

포고 홈게임 클럽 가입방법 : http://www.pokergosu.com/1676707



분양사기꾼

2017.10.09 01:29:24

얏호

Accroach

2017.10.09 02:30:04

음악 저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밈이

2017.10.09 07:20:18

역시 욕심이없어야하는군요

KoSW

2017.10.09 09:50:03

브빡이씹에반데

미우미우

2017.10.09 15:28:11

2렙도 지급 안한다던거 아니냐?

생컨

2017.10.10 11:08:25

절도있는 드럼사운드랑 그루브도 소름돋지만

가사에 이런부분이 있다.

(욕심없는 부모님과 욕심없는 형제들

욕심없는 친구들과 욕심없는 선생님

욕심없는 아저씨와 욕심없는 아줌마

욕심없는 동물들과 욕심없는 로보트)

이 부분에서 욕심없는, '무소유'와 '절제'가 부모,형제에서

친구,선생 그리고 제 3자인 아저씨,아줌마, 나아가 동물(비인격체)

그리고 로보트(무생물)에게까지 점차 확대되어 나타나고있다.

브베는 단순히 '무소유'의 자세를 강조하는것 뿐 아니라

유토피아를 노래하고있는것이다.

(욕심없는 너의하늘 욕심없는 너의바다

욕심없는 너의산과 욕심없는 너의들

욕심없는 너의집과 욕심없는 너의음악

욕심없는 너의음식 욕심없는 너의옷)

브베의 '무소유'는 자연물들에게도 이입되었다.

욕심없는 하늘,산,바다,들을 노래하다 마침내 절정의 부분이자

가장 소름돋는 구절,

욕심없는 너의집, 음악, 음식, 옷부분이다.

가사를 잘 파악하지 못한 사람들은 잘 나가다가 이게 왠 뚱딴지같은 소리인가? 하겠지만

잘 생각해보면 옷,음식,집. 즉 '의식주'를 의미한다.

뿐만아니라 '욕심없는 너의 음악'은 단순한 음악이 아닌

문화생활 자체를 상징한다.

달동네 사람들은 기본적인 의식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행하다고 느낀다. 왜인가? 바로 문화생활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브베는 인간에게 필요한 의식주에 '문화생활(음악)'이라는

개입을 도입하여 '의식주락(衣食住樂)'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노래에 담아 제시한것이다.

브베의 천재성에 부랄을 탁 치지 않을 수 없는 밤이다.



- 유투브 댓글중에서-

하룻강아지

2017.10.16 15:20:28

노래들으러왔는데
의미부여 ㅈ대네 브빡이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티브예 초중급자 포커강의 updatefile [43] 생컨 2018-09-19 1789
공지 웹마스터 계정을 사칭한 스팸게시물에 대한 안내문 file [11] 포커고수 2018-09-09 2208
공지 배너광고 예정 안내 file [14] 포커고수 2018-08-24 1893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4297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2] 생컨 2017-11-14 21009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6853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20339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80905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5869
160 번역게시판 폐쇄안내 [5] 생컨 2018-06-01 1414
159 공동구매 테스트 진행 안내 [8] 생컨 2018-05-25 1182
158 포커고수 단체 고소 진행 안내 [14] 생컨 2018-05-20 5081
157 포커고수(생컨) 고소한다는 글에 관심주지마세요.. file [43] 생컨 2018-05-20 3332
156 RIO 망함 file [43] 생컨 2018-04-25 5509
155 SSL 적용 안내 file [9] 포커고수 2018-04-25 1571
154 상급지급완료)포고 4주년 기념 $444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 안내 [26] 조찐이 2018-04-13 2579
153 4주년 기념 홈게임 선호도 조사 [16] 생컨 2018-04-07 2518
152 180408 육룡이나르샤배 $1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8] 조찐이 2018-04-07 1713
151 180223 좃팟배 $1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12] 조찐이 2018-02-21 2327
150 180203 Pokerhood배 $2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12] 조찐이 2018-01-29 2872
149 20180114 $100 게런티 포스 스팟홈겜 상금배분완료 [2] 생컨 2018-01-15 2365
148 180114 888 스폰 $1000 포커고수 홈게임 개최 안내 (수정) [21] 생컨 2018-01-09 5087
147 171225 포커고수 $2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16] 조찐이 2017-12-24 2519
146 부트스트랩 사용 가능하신분 급하게 구합니다.. [13] 생컨 2017-11-20 4752
145 171104 에티켓배 $5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상금지급완료- [41] 포커고수2 2017-10-31 3869
» 연휴 마지막날 기념 홈게임 안내 (상금지급완료) [7] 생컨 2017-10-09 2276
143 RIO 한국어 서비스 동영상 번역자 구합니다 [9] 포커고수 2017-09-19 9101
142 벤 시스템 에러로 인한 안내 (로그인 안되는 인원 필독) [2] 포커고수 2017-08-25 1234
HAHA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