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76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웹개발자 변경 안내 @midi -> @피시님 new [1] 포커고수 2018-08-20 10
공지 닉네임 호출 동작방식 변경 안내 updatefile [5] 생컨 2018-08-12 778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3243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19451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5166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update [3] 포커고수 2016-12-26 19090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7991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4428
123 Omaha PLO50 - 첫세션. file [10] 222k 2016-02-13 521
122 Omaha 블러프인듀스 안속네 [8] 조찐이 2016-02-12 579
121 Omaha 걍 나 윗방 찍을란다 [22] 조찐이 2016-02-12 691
120 Omaha 어마어마한 피쉬 ㅋ (feat. 본인) [6] 조찐이 2016-02-12 613
119 Omaha 200방 1% 플레이어는 이런거다. [10] 하루 2016-02-12 1123
118 Omaha 감정의 양극단. [5] 하루 2016-02-12 730
117 Omaha PLO25 - move up to PLO50 [4] 222k 2016-02-11 412
116 Omaha PLO25 - 3일째 기계다. file [4] 222k 2016-02-11 373
115 Omaha 바텀셋은 쓰레기야 미우미우 2016-02-11 367
114 Omaha 지가 넛플러쉬인줄 알고 스냅콜한 피쉬.jpg [13] 하루 2016-02-11 914
113 Omaha 10% 또 넘어가네 [3] 조찐이 2016-02-11 375
112 Omaha 오늘의 배드빗 [10] 조찐이 2016-02-11 487
111 Omaha 포스 아이디 새로만드는 방법있어유? [4] 밥바띠라라 2016-02-11 680
110 Omaha 개꾸릌ㅋㅋㅋㅋㅋ [11] 조찐이 2016-02-11 437
109 Omaha PLO25 - 오늘도 기계가 되었다. file [3] 222k 2016-02-11 439
108 Omaha 3,4벳팟 포커쥬스 file [2] 미우미우 2016-02-09 612
107 Omaha 어제 빡쳤던 핸드 하나 공유한다. [3] 하루 2016-02-08 919
106 Omaha 핸드리뷰 file [7] 조찐이 2016-02-08 574
105 Omaha 포커실력이 늘었다고 느낄 때 [25] 조찐이 2016-02-08 1051
104 Omaha 핸드리뷰 해보려는데 어렵다.. file [4] 조찐이 2016-02-07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