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734

PLO 핸드들.

Omaha 조회 수 380 추천 수 0 2017.10.28 00:51:45


1.PNG

 

4벳팟. 

 

2.PNG

 

 

SRP, 플랍 첵첵첵, 턴에 상대 첵레이즈에 첵레이즈 할께 없는데, 대부분 오버 페어로 오버 플레이 할 것 같아서 쉬운 셔브.

 

3.PNG

 

4벳팟. 스탠다드.

 

 

4.PNG

 

 

SRP, 플랍에 작은 cbet에 상대 첵레이즈 히어로 콜.

턴 팟벳에 히어로 콜. 

리버 팟벳에 쇼브.

 

5.PNG

 

3벳팟. 히어로 플랍 팟, 턴 팟. 

턴에 사실상 셔브라서 리버에 울면서 셔브 ㅠ 

 



미우미우

2017.10.28 02:09:26

헐 두번째팟 3벳엔 보통 지고있는데 나이스 캐치 ㄷㄷ

222k

2017.10.28 02:14:37

상대 물고기라 ㅎ 쉬운 셔브

도박중독자

2017.10.28 02:27:17

4번은 처음부터 끝까지 너트 가지고 있는데 뭐가 히어로콜임? 농담한건가?

222k

2017.10.28 02:34:45

음 오해의 소지가 있네.
히어로가 콜했다는 뜻.

도박중독자

2017.10.28 02:36:16

아 그거였구나 ㅋㅋㅋ 난 순간 상대가 세컨넛플러쉬로 팟벳 3번 친거 비꼬는 투로 얘기한건가 싶었는데 ㅋㅋㅋ

jjuggle

2017.10.29 06:55:25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닉네임 호출 동작방식 변경 안내 updatefile [4] 생컨 2018-08-12 492
공지 닉네임 자음 모음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8] 생컨 2018-08-10 670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3074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19153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4925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8735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7494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4215
1594 Omaha 5카드 오마하 플랍 3웨이 올인팟 [8] 스와스무디 2018-01-08 277
1593 Omaha 내가봤던 오마하 핸드중에 제일 미쳣던 핸드.. [3] Fantas 2018-01-05 332
1592 Omaha 이거 진건 좀 억울한데 [3] 이루다 2018-01-04 244
1591 Omaha HUPLO200 [3] PokerGochu 2018-01-03 248
1590 Omaha 오마하 개씹초보인데 한번해봄 [3] 이루다 2018-01-03 236
1589 Omaha 이런걸 보고 머라하냐 [3] Luckerdog 2018-01-02 159
1588 Omaha 상대방 불쌍한 핸드 Luckerdog 2018-01-02 85
1587 Omaha 오마하 꿈나무 봐주셈 [4] Luckerdog 2018-01-02 228
1586 Omaha 오마하 딥스택끼리 싸움. file [10] 히드라 2018-01-01 513
1585 Omaha 온라인에서 플랍 AA는 넛츠지예~~ file [1] Fantas 2017-12-29 513
1584 Omaha ㅈ 잡고 반성하는 핸드 두개 [1] 여우 2017-12-28 219
1583 Omaha 어나더 오버플레이 에이시스 file [1] Fantas 2017-12-28 267
1582 Omaha 느낌이 빡왔다 ㅋㅋ [7] 미우미우 2017-12-27 308
1581 Omaha 이 ㅄ들은 진짜 뭐하는거냐... file [6] Fantas 2017-12-27 475
1580 Omaha 오늘 관전했던 핸드중에서 재미있었던핸드. file [6] Fantas 2017-12-27 432
1579 Omaha 오늘 25방ㅍㅅ 오마하 베드런 티라노 2017-12-26 174
1578 Omaha 5방 오마하 [2] 악츠 2017-12-26 115
1577 Omaha 탑페어나 AA로는 3벳하고 별로좋은 플랍아니면 첵좀 합시다. file [6] Fantas 2017-12-26 540
1576 Omaha 상큼하게 AA 2번 잡히고 시작 file [2] Fantas 2017-12-26 340
1575 Omaha 홈겜 마지막핸드들 늑대 2017-12-25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