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890

1.PNG

 

2.PNG

 

둘다 같은 상대고, sb/bb 3벳 수치, 1k 샘플에 12프로... 

 

첫번째 핸드는, 탑셋 상대로도 에쿼티 50% 나오네요 후덜덜. FD블락되면 확 떨어 질것 같긴한데, 그래도 생각보다 좋아서 깜놀.

 

3.PNG

 

하지만 역시 젖과 꿀이 넘치는 PLO.



히드라

2017.10.26 00:50:24

난 50방에서 발렸는데ㅜㅜ화이팅

222k

2017.10.26 00:56:10

감사합니다! 님도 화이팅!

이루다

2017.10.26 07:28:45

텝레인지가 머죠

222k

2017.10.26 09:54:49

탑 오타 ㅎㅎ

이루다

2017.10.26 09:55:19

오타인거였군

jjuggle

2017.10.29 06:58:50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포인트 개편할건데 의견수렴함 update [60] 생컨 2018-10-15 1604
공지 스티브예 초중급자 포커강의 file [106] 생컨 2018-09-19 10438
공지 배너광고 예정 안내 file [17] 포커고수 2018-08-24 4423
공지 닉네임 초성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10] 생컨 2018-08-10 2531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6721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2] 생컨 2017-11-14 24211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7] 포커고수 2017-04-08 30254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84850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8322
1750 Omaha 아니 콜눌를랬는데 실수로 키보드 맨오른쪽아래 누르니까레이즈됫어ㅏ file 조민나 2018-08-18 174
1749 Omaha 턴에 폴드 하는게 맞는건가 이런게 어렵다 [1] 머냐 2018-08-18 176
1748 Omaha 핸드 리뷰하다 포커로 폴드가능 하냐? [3] 머냐 2018-08-18 288
1747 Omaha 오! 로열플러쉬! belmocity 2018-08-18 137
1746 Omaha 아.. 3way 플랍확률 60펀데 이게넘어갔어 file [4] 조민나 2018-08-18 351
1745 Omaha 오마하 AA 운영 존나어렵다.. file [12] 조민나 2018-08-17 728
1744 Omaha 슬로우 플레이 머냐 2018-08-17 187
1743 Omaha 가는길이 달라 [2] 머냐 2018-08-17 211
1742 Omaha 나이스블러프 file 조민나 2018-08-17 238
1741 Omaha 4way 올인 한번더먹음 ㄷㄷ; file [7] 조민나 2018-08-17 551
1740 Omaha 오늘 ㄹㅇ 로또사야겠다 3way 4way 올인팟다먹음 file 조민나 2018-08-17 302
1739 Omaha 제대로 플랍에 엮였네요. 서로 어케 잡아먹을까? file [11] 미리내 2018-08-17 653
1738 Omaha 영혼콜 성공 file [7] 조민나 2018-08-16 749
1737 Omaha 뭘로이기려고 올인이지?? file [20] 조민나 2018-08-16 770
1736 Omaha 슬로우플레이 응징했다 [1] 더젖은보드 2018-08-16 185
1735 Omaha 팟리밋 5카드 오마하 오늘 포스팟 file [1] 미리내 2018-08-16 266
1734 Omaha 역시 오마하는 못믿어 원아웃은 콜 하는게 아닌거 같음..특히 쫑난 보드는.. [4] 벨류벳 2018-08-16 294
1733 Omaha 영혼의 블러핑실패.... file [2] 조민나 2018-08-16 297
1732 Omaha 플랍 넛 vs 넛 싸움 file [2] 울음바다 2018-08-15 446
1731 Omaha plo 50z방부터 다들 타이트하게 치네 [1] 머냐 2018-08-14 324
HAHA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