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78,20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303 [6] 포커고수 2016-12-26 21240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2415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17923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3818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7160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4958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3243
35661 "넷텔러" 삽니다 [1] 포커뉴비 2017-02-16 256
35660 대박한번 쳤다 [22] 혁명가 2017-02-16 1177
35659 라이즈 엣 바이크가 왜케 서럼많나했더니 첵레이즈 2017-02-16 225
35658 30점 분양해주실분 [1] PhilLaak 2017-02-16 112
35657 유성언 이쓰발롬은 진짜 대단하네.. PhilLaak 2017-02-16 418
35656 사기고수 시즌인가? [2] 스마일낮 2017-02-16 357
35655 이거 울 홀클 팀원이 편집 잘해서 올림 [4] 스펑키 2017-02-16 456
35654 888전화해본사람 있음?? [2] ukpoker 2017-02-16 240
35653 설마 사기야? [13] PhilLaak 2017-02-16 672
35652 LAG vs TAG [1] 쿨러 2017-02-16 198
35651 형들 한국어로된 포커책 제대로 된거있음 추천좀 [8] PhilLaak 2017-02-16 424
35650 역시 좋은 책은 두번 볼만하다 file [4] Hades 2017-02-16 466
35649 1250 50점 분양해주실분 [1] 분양사기꾼 2017-02-16 104
35648 칭구 앞에서 개쪽팔고옴ㅜㅜㅜㅜㅜ [3] cefotaxime 2017-02-16 398
35647 포스 줌10방하고 12.5 방 실력차이많이남? [6] Smpoker 2017-02-16 320
35646 제일 좋은 포커 스타일은 TAG도 LAG도 아닌 [5] Hades 2017-02-16 625
35645 하하에 어그레시브한 애들 존내 많은 것 같다.. [5] 싯다르타 2017-02-16 374
35644 포커스타일 특징 [16] 용이03 2017-02-16 796
35643 넘나 피곤하다 아침부터 ... [1] 노네임드 2017-02-16 137
35642 김지원 뮤지션? file [2] 바나나 2017-02-16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