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6,558

B10C1199-A5BB-4F5E-B827-823BBAA4FDDD.png

 

투 배럴하다가 리버에 줄돼서 팟사이즈 오버뱃때렸는데 보통 저런상황에서 

어떻게  치는게 좋을까? 오버뱃 별로였나?


김치메이커

2018.08.15 11:36:06

프리폴드

배니마루

2018.08.15 12:24:19

배우신분

Poker피쉬

2018.08.15 12:32:26

밸런스.

누빌

2018.08.15 12:27:01

오늘따라 74가더 하고싶었나보지..

흐름

2018.08.15 12:59:54

저 좃같이 생긴애 방송하는놈 아닌가ㅋㅋ

PokerGochu

2018.08.15 13:27:42

ㅋㅋ

PokerGochu

2018.08.15 13:29:05

정말 엄청난크기의 오버뱃이다 ㄷㄷㄷㄷㄷ 74o오픈은 밸런싱과 익스플로잇을 갖춘 전략이고 뱃뱃(개십오버)뱃 까지 완벽한 rineㄷㄷㄷㄷㄷ

Poker피쉬

2018.08.15 13:42:22

닉값 ㅅㅌ?

치카푸카

2018.08.15 14:10:14

프리폴드 벨런싱을 74o로 하진 않음 절대아님
리버벳은 괜춘한데 오버벳할라면 더쌔게하는게나을듯

PezHOB

2018.08.15 14:54:17

74o ㅋㅋㅋㅋㅋㅋ

오마하뉴비

2018.08.15 18:11:18

74o으로 sb오픈하면 vpip가 거의 100인건데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다계정 이용 제재 안내 new [21] 생컨 2018-11-17 623
공지 3자사기 유형과 방지하는법 * 전유저 거래글에 해당공지 링크 첨부 * file [18] 이루다 2018-11-08 3505
공지 웹개발자 변경 안내 @피시님 -> @미우미우 [23] 생컨 2018-10-28 2838
공지 닉네임 초성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11] 생컨 2018-08-10 6189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10630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3] 생컨 2017-11-14 28728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8] 포커고수 2017-04-08 34811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90627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정치글 ㄴㄴ 생컨 2014-04-01 121843
15578 Hold'em 오늘의 핸드 질문. [10] 사자돌이 2018-08-16 345
15577 Hold'em 핸드 조언부탁 [3] 쫑보드 2018-08-16 176
15576 Hold'em 어제 올렸다가 삭제했던 판때기 file [11] 7RONDA 2018-08-16 708
15575 Omaha 뭘로이기려고 올인이지?? file [20] 조민나 2018-08-16 780
15574 Omaha 슬로우플레이 응징했다 [1] 더젖은보드 2018-08-16 191
15573 Omaha 팟리밋 5카드 오마하 오늘 포스팟 file [1] 미리내 2018-08-16 300
15572 Hold'em 뒷발차기맛좀 봐라! [5] PezHOB 2018-08-16 245
15571 Omaha 역시 오마하는 못믿어 원아웃은 콜 하는게 아닌거 같음..특히 쫑난 보드는.. [4] 벨류벳 2018-08-16 301
15570 Hold'em 턴 리버가 예술이다.. 벨류벳 2018-08-16 165
15569 Omaha 영혼의 블러핑실패.... file [2] 조민나 2018-08-16 304
15568 Hold'em 이거 쿨러임?? file [4] 민준 2018-08-15 292
» Hold'em 하하 핸드하나 팟사이즈 오버뱃 file [11] Poker피쉬 2018-08-15 738
15566 Hold'em 400bb 팟 요새 애들이 지들이 막 꼴아 박네 좋게 [5] 틱피 2018-08-15 462
15565 Hold'em 보기만해도 암이 낫는 핸드들 [17] 임금순 2018-08-15 750
15564 Omaha 플랍 넛 vs 넛 싸움 file [2] 울음바다 2018-08-15 456
15563 Hold'em 하하 핸드 3개 file [4] 꿈나무 2018-08-15 415
15562 Hold'em 핸드좀 봐주라 [5] seiryu 2018-08-15 208
15561 Omaha plo 50z방부터 다들 타이트하게 치네 [1] 머냐 2018-08-14 329
15560 Hold'em 고수형들 초보 핸드질문좀 [5] 아로마향 2018-08-14 316
15559 Hold'em 핸드 라인좀 봐줘 [7] 기억하기 2018-08-14 252
HAHA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