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75,983

파생방송보는데,, 급땡기네,, 증거담보금 최소로만 깔짝대봐야것다 ㅋㅋ 근데 파생은 공부가 의미가있음? 걍 홀짝급이던데



이루다

2018.05.26 01:56:20

주식은 원금만 까먹지만
파생은 -까지 가능하다던데

Duse

2018.05.26 09:55:03

-까지는 잘 안될껄? 증권사나 협력사등에서 원금대비 유지비라고 해서 얼마 이상 있어야지, 그 이하로 내려가면 강제청산됨

범벜쿠치킨

2018.05.26 02:00:44

그 씨부레 이말하는 아저씨 방송보냐? 암튼 그 사람도 그냥 막하는것처럼 보여도 막하는거 아님.

기억하기

2018.05.26 02:09:33

ㅇㅇ 박호두꺼보는데 이아재 이바닥 10년넘게굴렀고 10억넘게 잃었으니 어느정도 실력은있어보임 ㅋㅋ

범벜쿠치킨

2018.05.26 03:33:17

그 말은 넌 하지말란 소리야.

Duse

2018.05.26 09:53:43

그래서 어제 뱅크 절반날림(1200만원)

조찐이

2018.05.26 09:56:13

10억넘게잃었는데 왜 어느정도 실력ㅇ ㅣ있어보이냐 ㅋㅋㅋㅋ

포커입문좌

2018.05.28 08:49:36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팩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저급 어그로(무분별한 욕설및 비하)들 영구벤처리함 [24] 생컨 2018-04-17 2418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303 [6] 포커고수 2016-12-26 20414
공지 기간한정) 로그인 보상 상향 안내 update [10] 생컨 2018-06-16 1415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1375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0] 생컨 2017-11-14 16714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2558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6180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2627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2097
73403 개좆같은 오늘 오프썰푼다 [26] 넘어가지마a 2018-05-26 1007
73402 캐나다간다 고랩형중에 캐나다사는형 포고에 잇지않음? [12] 넘어가지마a 2018-05-26 324
73401 버튼서. sb bb 3벳 방어 스탠다드 핸드 뭐임? [6] 김곤 2018-05-26 208
73400 나도 이제 포고 잘 안올란다 file [11] 콘스탄틴 2018-05-26 610
73399 헤즈업 얘기가 나와서 헤즈업 토너가 가능한지 궁금해졋음 file [3] 이루다 2018-05-26 230
73398 오프에서는 프리플랍을 비포라고함? [28] 이루다 2018-05-26 662
73397 이거 풀팟맞나요 file [4] 원할머니 2018-05-26 313
73396 넷텔 1000점 분양받아요 [4] 고미고미 2018-05-26 122
73395 포스 90점 1150 ㅅㅅ 해운대구민 2018-05-26 38
73394 근데 트럼프도 홀덤할꺼같지않냐 [3] Shshsj 2018-05-26 285
73393 잠이 안온다 신기할정도로 [3] 홀덤해볼래 2018-05-26 117
73392 비캐 진입하고싶은데 지금 약간 거품인가? file [5] 이루다 2018-05-26 335
73391 포스 90점 분양 akguam 2018-05-26 53
73390 포스 10점 ㅅㅅㅅㅅ 홀덤해볼래 2018-05-26 31
73389 넷텔 천단위로 ㅅㅅ 꿈나무 2018-05-26 71
» 하 안되것다 파생으로간다 [8] 기억하기 2018-05-26 263
73387 50점 1150 ㅅㅅ 해운대구민 2018-05-26 49
73386 양예원 사건 반전 [24] 타바스코 2018-05-26 2356
73385 몇일전에 미친놈마냥 뱅크롤 까먹었다가 [4] 갈까마귀 2018-05-26 299
73384 포스 트렌 안되는거 이유 아는 사람? [2] 페인킬러 2018-05-26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