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73,665

씨벜ㅋㅋㅋㅋ

조회 수 366 추천 수 0 2018.04.24 09:37:43


시험때매 학교 좀 일찍왔는데

일본애 두명 와서 일본어로 와리가리 터는데

짧은 일본어 능력으로 셀카 뭐가 이쁘냐 서로 이야기하고

있는거 같다

공부는 안하고 ㅋㅋㅋ

일본어 조금 알아들을 수 있으니 ㅈㄴ웃기네 ㅋㅋ

요즘 にほんしん 있으면 일부러 밀착해서 걷는중 ㅋㅋㅋㅋ

나잘생겼단 말 곧 나올거같으니 계속 들어본다 ㅋㅋ


이루다

2018.04.24 10:01:42

님 오덕?

포커입문좌

2018.04.24 10:05:48

큠촉큠춐

배니마루

2018.04.24 10:22:11

와 이거 진짜 미친넘인가 ㅋㅋ

포커입문좌

2018.04.24 11:13:39

아니그동안 싸이코라고 계속 represent하는데 아직도 모르냐;;

배니마루

2018.04.24 11:43:17

잘생겼으면 좀 미쳐도 괜찬치~

PokerHasu

2018.04.24 10:25:02

말좀 걸고 친해져서 사귀면 일본어 실력늘겠다

포커입문좌

2018.04.24 11:13:48

わたしわ。。。

Hannahdad

2018.04.24 10:35:47

힘내라~

포커입문좌

2018.04.24 11:13:57

응.. ㅜㅜ

Zzsw

2018.04.24 12:29:55

걔네둘중 한명 각나오면 바로 일본어 떡상 아니냐?

Zzsw

2018.04.24 12:30:10

아 물론 너정도면 둘다 노려볼만할듯 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인사진 올리지마셈 [17] 생컨 2018-05-06 2104
공지 저급 어그로(무분별한 욕설및 비하)들 영구벤처리함 [24] 생컨 2018-04-17 1757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303 [5] 포커고수 2016-12-26 19193
공지 공동구매 테스트 진행 안내 new [3] 생컨 2018-05-25 82
공지 포커고수 단체 고소 진행 안내 update [12] 생컨 2018-05-20 1683
공지 포커고수(생컨) 고소한다는 글에 관심주지마세요.. updatefile [42] 생컨 2018-05-20 1607
공지 RIO 망함 file [43] 생컨 2018-04-25 3766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0] 생컨 2017-11-14 15136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1095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4901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0362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0606
70845 +50% file [9] 크레빗 2018-04-24 475
» 씨벜ㅋㅋㅋㅋ [11] 포커입문좌 2018-04-24 366
70843 토토팁) 선발,해외배당흐름,대세픽 보는 곳 [8] 잠실나루역 2018-04-24 332
70842 PLO) 림퍼가 있을때 오픈레인지 조정 [4] 에릭 2018-04-24 180
70841 다른 커뮤니티에 올라 온 사진(남자 사진임) file [6] 포카리 2018-04-24 651
70840 독일 spielbank 블라인드 얼마냐? [4] HSpro 2018-04-24 241
70839 얘네 다 그냥 죽여버리고싶다 file [10] sclkokq 2018-04-24 924
70838 포커 계속치다보면 [17] GRODT 2018-04-24 618
70837 주식이나 코인손안대고 대출깠다 [3] 젖은보드74 2018-04-24 407
70836 넷텔, 파티 1160 판다 [1] 피자치킨 2018-04-24 160
70835 나랑 차트는 안맞나 ㄹㅇ;; file [9] 포커입문좌 2018-04-24 483
70834 부엉~~ 부엉~~ [1] 부엉이 2018-04-24 130
70833 포스 100점 1150에 산다 [3] 해운대구민 2018-04-24 128
70832 동영상 추천 부탁 [6] 카이센 2018-04-24 303
70831 춘추오패 file 포커입문좌 2018-04-24 186
70830 최근 마닐라 오카다 가본사람.. 랑우 2018-04-24 238
70829 포스 분양 받는다 오져오마하 2018-04-24 88
70828 player note 플레이어 태그된 정보들 있잖아 [4] cg융 2018-04-24 152
70827 크로마뇽인 vs file [4] 포커입문좌 2018-04-24 382
70826 풀팟 분양 [8] OFC레전드 2018-04-24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