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80,362

모든 프로는 각자 공부한다지만 

빅토르 블룸 같은 경우는 책은 커녕 동영상도 안 보고 혼자 머리 짜면서 공부한다고 하고 

국내 프로선수들 중에도 책은 지겨워서 안보고 동영상 보고 머리로 짱구 굴리고 자기랑 맞는 레벨이나 잘하는 사람이랑 

핸드 토론 위주로 한다는데 

토너는 모르겠고 캐쉬게임에서 



포커입문좌

2018.03.22 10:33:27

입문좌

진지합니다

2018.03.22 10:53:31

나 이야기하는거냐?

형은 책 동영상 하나도안봄. 심지어 핸드토론도안함.

오로지 필드에서 실전으로 ㅂㅐ운다.

포커입문좌

2018.03.22 10:58:25

삐빅-된장 김치입니다

포커입문좌

2018.03.22 10:58:26

삐빅-된장 김치입니다

Cellar

2018.03.22 12:38:14

이론공부 안하고 클라스 갖춘 사람 이실더말고 또 있나?

배니마루

2018.03.22 14:02:15

옛날 블랙 프라이데이 이전 날고기는 프로들중에 존나많을껄 솔직히 패트릭 앤토니우스이런애들 운동하다가 포커하는애들인데 이론본다고 얼마나 이해가 가겠냐

랑데뷰

2018.03.22 14:10:17

limitless도 운동하다 포커한사람 아니냐 ㅋㅋ 그런건 별로 상관 없을듯

배니마루

2018.03.22 14:11:37

아맞네 근대 리밋리스도 히스토리보면 특정 블라인드가기전까진 그냥 혼자 연구했다그러지 않았냐?

랑데뷰

2018.03.22 14:26:46

무슨 10방칠때 스카이프그룹에 있었다고 한거 본거같은데 거기에 llinuslove도 있엇다고 한듯 ㅋㅋ 그 둘빼고 나머지는 아직도 마이크로친다던데

솔버는 안 썻다고하더라 미들스테이크까진

9999

2018.03.22 14:43:59

천재들은 굳이 토론이나 같이 공부하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하고 깨우치기가 될듯. 물론 경험이 아주 많은 천재에 한함. 일반인은 뭘로든 독학 절대 불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811 [7] 포커고수 2016-12-26 22225
공지 닉네임 호출 동작방식 변경 안내 file [5] 생컨 2018-08-12 634
공지 닉네임 자음 모음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8] 생컨 2018-08-10 795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3168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19334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5062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8945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7749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4336
» 포커 혼자서 독학하는 프로 선수 또 누구 있냐? [10] french 2018-03-22 855
66861 넷텔 1150 판매 [8] 똥방구 2018-03-22 243
66860 포스 1200 3렙이상 선트! RedSun 2018-03-22 83
66859 야이 호구새끼들아 형 오늘 면접보고왔다 [11] MAZINO 2018-03-22 664
66858 아 좆같은 상황 되버리네 ㅡㅡ file [10] 포커입문좌 2018-03-22 721
66857 정말로 포커 진지하게 생각하는 포고 있으면 file [40] 콘스탄틴 2018-03-22 1981
66856 넷텔 200USD 분양합니다 (1130)[완료] rosa08 2018-03-22 110
66855 저거 ico도 공구하자 [3] 생컨 2018-03-22 470
66854 야 포인트샵 들어가지냐? [16] 생컨 2018-03-22 475
66853 109불 배틀로얄 [6] 코너킥 2018-03-22 320
66852 스톰 풀매수 때릴사람ㅋ [8] 조찐이 2018-03-22 471
66851 넷 1170/ 포스 1170(수량많음) 분양합니다. 재키준 2018-03-22 117
66850 나도 하하 vip아이디 판다~ file [6] 갬블 2018-03-22 720
66849 아씨 오프 생각보다 따기 힘드네 [1] 쿼워퀑 2018-03-22 464
66848 외국인도 빠꾸없는 하하 file sclkokq 2018-03-22 430
66847 109 배틀로얄 파테각이다 file [14] 코너킥 2018-03-22 461
66846 전업하면서 빡쳤던 것 좀 말해보자 [8] french 2018-03-22 714
66845 깡스야 형 맥주 한잔 하러왔다 [7] 비비드 2018-03-22 395
66844 파티포커오마하 조심해라 내가 부수러간다 [2] BFox 2018-03-21 308
66843 아 뭘해야될지 모르겠다 [3] Accroach 2018-03-21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