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90,092

어제 블러프캐치 한답시고 하다가 여러번 꼴았는데 몇번 성공할때도 있었고

 

리버에서 자꾸 플로팅치고 올인맞고 하는게 화나서 그렇게하다가 그리 됐는데

 

근데 장기적으로 2 5방에서는 블러프캐치 안 하는게 +EV가 될까?

 

블러프 캐치 잘하는 애들 어떻게 블러프 캐치하는거야?



포커하늬

2018.03.14 10:42:23

특정상황에서는 블러프캐치하는게 좋지만 자주하는건 아니라고본다..
블러프캐치는 모든 액션을 계산한뒤에 해야지 느낌만 가지고 하면 안됨..

PezHOB

2018.03.14 10:51:16

몇방짜리 치느냐에 따라 다른듯. 어차피 낮은방에서 뱃 사이징 조절을 염두하면서 블러핑을 하는 사람이 몇되겠냐? 자존심을 버리고 굿폴드 하는게 장기적으로 +ev임 익스플로잇이고 뭐고 자기 자신만의 환상에 빠져드는 트랩

랑데뷰

2018.03.14 10:57:52

마이크로도 그때그때 다르다 ㅋㅋ

PezHOB

2018.03.14 10:59:02

5만핸드 쳐봤지만 답은 폴드임 어차피 블러프 캐쳐한다고 해서 총수익에는 전혀 도움이 안되더라 트루텔러 VS 레드바론 핸드보고 고민을 좀 많이 하게 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824 [7] 포커고수 2016-12-26 28316
공지 다계정 이용 제재 안내 update [21] 생컨 2018-11-17 688
공지 3자사기 유형과 방지하는법 * 전유저 거래글에 해당공지 링크 첨부 * file [18] 이루다 2018-11-08 3549
공지 웹개발자 변경 안내 @피시님 -> @미우미우 [23] 생컨 2018-10-28 2913
공지 닉네임 초성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11] 생컨 2018-08-10 6310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10735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3] 생컨 2017-11-14 28834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8] 포커고수 2017-04-08 34918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90710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정치글 ㄴㄴ 생컨 2014-04-01 121905
65372 늦은 저녁은 볶음밥으로 file [6] PezHOB 2018-03-14 338
65371 포고만 보고 토토해도 수익나는 부분인듯 file [17] 모솔아다 2018-03-14 710
65370 Gazuaaaaaaaaaa file [15] 내꿈은백수 2018-03-14 650
65369 pokerhood 병신새끼 답네 [3] Accroach 2018-03-14 443
65368 결대로 가는게 존나 메이크머니 2018-03-14 142
65367 스핀앤고 줌 레귤러 가 머임? [9] Zzsw 2018-03-14 326
65366 WPN 하지마라 [3] KoSW 2018-03-14 317
65365 Finally file [4] 내꿈은백수 2018-03-14 298
65364 담배 못 끊겠다 ㅋㅋㅋ [4] 흐름사 2018-03-14 276
65363 덴버실시간 3플핸물었다 file [24] 모솔아다 2018-03-14 446
65362 브라이언 보이타노는 어떻게 했을까 [2] 내꿈은백수 2018-03-14 231
65361 좋았어 다음에 포스 디파짓 보너스 메일 오면 박는다 [2] PezHOB 2018-03-14 274
65360 ㅍㅅ좀 사가라 1180ㅍㅍㅍㅍ file [6] 모솔아다 2018-03-14 380
» 블러프캐치는 되도록 안 하는게 맞는건가? [4] 천산갑 2018-03-14 447
65358 어제..대박사건... [24] 포커하늬 2018-03-14 1162
65357 스마트 스핀 [4] 악츠 2018-03-14 305
65356 포스 무한 업게이트에 빠졌다. [3] 건들 2018-03-14 300
65355 모닝포스분양 바이더씨 2018-03-14 135
65354 비맞는게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 [9] PezHOB 2018-03-14 301
65353 뭐냐 어제 먹은거 버픈가 file [7] 모솔아다 2018-03-14 356
HAHA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