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78,113

Vegas 맛집

조회 수 672 추천 수 6 2018.03.13 04:41:54


점심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여기까지 옴.
베가스 놀러가서 yelp 검색하지 말고 참고해라.

한식, 일식, 햄버거, 피자, 쌀국수, Hotel restaurant.

가격, 메뉴 google 참조 - 그리고 맛집만 선별한거임.
그리고 한국보다 별로인대? 이런 당연한 소리 하지마라.

1.한식

8oz-Korean BBQ(A la carte) - 생긴지 1년 안됨. 현재 최고 퀄리티.

Hobak-Korean BBQ(A la carte)-한때 지존이었지만 사장이 고기 바꾸고 얍삽하게 장사 함. Not bad

Arirang -Korean BBQ(All you can eat)-올유캔잇중 퀄리티 제일좋음.

운암정-Korean BBQ(한식 다됨)-쌈밥정식, 콩국수 강추, 다른건 그저그럼..

탕탕탕-탕 종류 다 팜, 보쌈, 갈비찜, 돼지갈비 뭘 시켜도 평타이상 맛집인정. 내가 자주감.

가리온반-탕탕탕의 후발주자 한국 신사동에서 건너왔다고 함.
탕탕탕이랑 비슷한곳이지만 더 비쌈.

Q bistro/karaoke - 한국술집 분위기, 술안주 치킨 피자 뭐 잡동사니 다 팜. 평범한 맛.

2.일식

Goyemon(All you can eat sushi)-올유캔잇중에 강자

Sushi koma(All you can eat sushi)-새로 생겼는데 괜찮음

오이시(All you can eat sushi)-올유캔잇 강자

스시집은 더 많은데 더럽고 별로라서 웬만하면 추천한대로..

Monzo(Udon 전문점)-가게 깔끔하고 음식 깔끔함.

Jinya(Ramen)-베가스에서 아마 제일 잘되는 Ramen, 괜찮음.

Monta(Ramen)-미안 여기가 더 인기 많다. 조금 더 쌈.

yoji(스기야끼 전문점)-가게 깔끔하고, 퀄리티 좋음. 강추

Curry Gen(일본식 카레,돈카츠)-인기는 많은데, 맛있는지 모르겠음. 걍 땡길때 한번정도 가보면 될듯.

3. 쌀국수

이것도 엄청 많은데, 크게 2개 추천

Pho saigon 8 - 가게 깔끔하고, 맛 깔끔함. 국수는 원하는걸로 시키고, 에그롤 강추 여기 에그롤 캐핵맛.

Pho kim long(롱인대 스펠링 기억안남) - 더럽고 나는 그저그럼, 그런데 사람들이 많이 감. 24시간 장점.

4.햄버거

인앤아웃- 이 햄버거는 처음 먹으면 그렇게까지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근데 먹으면 먹을수록 놀라움. 와 이거구나 깨닫는 순간이 옴.

쉑쉑, 파이브가이즈 - 한번정도 먹어볼만 함. 물론 맛은 있지만 비쌈.

Aria buger lounge - 가격대는 쉑,파이브랑 비슷한대,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존맛 햄버거. 여행 온 친구들도 이건 죽이네 연발. 어니어링, 프라이 둘다 맛있음.

고든램지 버거- 비싸고 고급 퀄리티인거 같은데, 두번 가고싶지는 않은 그런 곳. Sweet potato fry는 인정. 그것만 기억남.

5. 피자

시크릿 피자- 비싸고 맛있음. 한번 try 해볼만한 곳.

피자50-아리아 포커룸 옆에 있고, 퀄리티 괜찮고 미국맛이 느껴짐.

6.Hotel restaurant.

Sage-Aria에 있고, 와규스테이크, 푸아그라, 디저트 모든게 굿임. 가격 구글참조.

Harringbone-랍스타(요리 깔끔하게 되서 나옴) 아주 강추 35불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퀄리티.Loco moco(하와이인 푸드, 고베고기 퀄리티 very good이고 이건 점심만 됨.) Aria 2층

Prime-벨라지오에 있고, 스테이크 매니아라면 꼭 가봐야 할 곳

Yellowtail-벨라지오 sushi 퀄리티 괜찮고 비쌈.

KJ dim sum-킹잭 아니다. 리오호텔 안에 있는 곳. 사람들 많이 감. 난 딤섬 별로라 한번 가봄.


7. Cheese cake factory - 패밀리레스토랑의 끝판왕.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뭐 다있고 케잌 맛있는게 많음.
한국사람들한테 익숙한 맛.

8.중식

유시앙-생긴지 일년정도 짜장,짬뽕 뭐 우리가 아는 그맛
인테리어 깔끔하고, vegas에서 거의 유일한 짱개

9. Thai

Archi’s- Thai bistro중에 젤 유명한 곳. Good.

물론 더 있는거 같은데 다 기억안남.

전업을 하든 여행을 하든 맛있는거 많이 먹으면서 살자


콘스탄틴

2018.03.13 04:55:25

이런 정보글 굿굿

iNstAr

2018.03.13 05:20:48

댓글로 쓰다가 길어져서 이따가 글로 쓰겠음. 반이상은 같은의견임 ㅋㅋ

ECLIPSE.D

2018.03.13 05:50:01

베가스 킹 그 자체...

달곰

2018.03.13 05:56:11

글로벌 맞집 정보는 닥비비
포킴롱 1회차 방문때 감명받고 이틀뒤에 졸라 당당하게 점보사이즈로 주문했다가 gg치고 나옴ㅋㅋ 아 또 먹으러 가기엔 너무 멀다

Bigdog

2018.03.13 06:22:20

ㅋㅋㅋ나는 요새 맛있어도 가게가 너무 더럽고 불친절하면 좀 기피하게 됨.

WonD

2018.03.13 06:38:01

베가스 떠나서 캘리산지 좀 됐는데 한국식당 많이 생겼네 ㅎㅎ

Bigdog

2018.03.13 06:42:04

2년만에 뭐가 많이 생김ㅋㅋ캘리 어디 사냐ㅋㅋ

WonD

2018.03.13 06:43:46

8온즈 가리온반 탕탕탕? 나 있을 때 없었던듯. ㅎㅎ
오렌지카운티쪽

늦가을

2018.03.13 06:53:56

근데 베가스가 일반적인 미국전체 액션을 봤을때는 좋은편이냐? 난 동부에서 치는데 목금토는 액션좋은데 월화수는 완전 nitty한데 어떰?

Bigdog

2018.03.13 06:58:46

똑같음. 거기랑 평일에 레귤러 지옥, 주말에 괜찮아 지지만, 그래도 액션이 크지는 않음 여기는. 어제 엘에이가서 4-5일 쳤는데, 액션 주긴다. 내가 블러핑 얼마나 잘치는지 자랑하고 싶어하는 한신한놈들 존나 많음ㅋㅋㅋㅋㅋ커머스, 헐리우드파크 강추.

Bigdog

2018.03.13 07:00:51

베가스는 토너가 괜찮은게 자주자주 열리니 경험 쌓기가 좋을듯
나도 토너나 2개 괜찮은거 더 해보고 한국간다 금요일에

WonD

2018.03.13 07:03:52

엘에이도 뭐 토너 나쁘진 않은듯. 나도 한 때 시행착오용으로 아리아 토너 매일함 .

Bigdog

2018.03.13 07:04:36

내가 다시 전업 도전하면 엘에이에서 무조건 할 생각. 엘에이가 포커 치기 good

늦가을

2018.03.13 07:10:49

LA는 렌트가 너무 높지않나?

Bigdog

2018.03.13 08:03:47

K twon 말고, 토렌스나 오렌지카운티 쪽으로 가면 600-700불 룸메이트 하면

늦가을

2018.03.14 04:04:30

흠.. 뱅크좀 모아서 서부로 갈라했는데 LA가 좋긴한갑네

Bigdog

2018.03.14 10:05:39

ㅋㅋㅋ최고지 평일이든 주말이든 항상 사람 많다.

포카리

2018.03.13 07:26:35

+bb
땡큐~~~

전박사

2018.03.13 07:35:44

와 정말 너무 고맙다. 나는 뭐 해줄게 없네 ㅠㅠ
내가 가본곳은 q bistro 치킨, kim long 쌀국수
자주 가는 곳은 buffet @ asia = 장어초밥, 꼬리곰탕 먹으러
크랩 먹고 싶으면 하라스 부페
다른 종류 크랩(왕집게) 먹고 싶으면 sam’s town <— 추천.
Pho 집은 btc 옆에 있는 le pho에서 낮에 happy hour 하더라고
포랑 새우튀김 두개 시켜도 10불정도.
좋은 정보 고마워

Bigdog

2018.03.13 08:08:52

ㅋㅋㅋㅋㅋ안가본곳 많이 가봐ㅋㅋㅋ이조곰탕 이런곳 가지말고ㅋㅋㅋ거기는 완전 더러워서 비추

전박사

2018.03.13 08:11:08

혹시 시저스 tier credit 빨리 모으는 노하우 같은거 알고 있는것 있을까? 몇백점 ~ 천점?

Bigdog

2018.03.13 08:15:43

시저스 팰리스에서맘 게임하는게 빠르지 더블로 점수를 주니까, 나는 거의 bellagio에서만 게임해서 시저스계열은 안감. 다이아몬드 될려면 시저스에서만 하는게 좋지

전박사

2018.03.13 08:12:06

헝그리정신 유지한다고 볶음밥 도시락으로 싸서 다님.
나중에 한번씩 가볼게. 좋은 정보 고마워.

Bigdog

2018.03.13 08:16:44

ㅋㅋㅋ그 마음 뭔지 아는데, 시간 지날수록 몸이 안좋아지더라 스트레스 많이 받고 하니까 항상 잘챙겨 먹어라.

전박사

2018.03.13 08:30:06

Alright 땡큐 소머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303 [6] 포커고수 2016-12-26 21225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2403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17910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3802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7143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4902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3226
66453 아오.. 짜증나 file [2] 하수오브하수 2018-03-13 204
66452 오클새끼들 백투백탱킹팀한테 [2] 포커입문좌 2018-03-13 162
66451 교양하나 좆같은거였네 시발 ㅋㅋㅋㅋ 좆됨 file [11] 포커입문좌 2018-03-13 350
66450 나도 비트코인 그만하고싶다. [3] RedSun 2018-03-13 430
66449 딜 할 때 ageed 어디서 눌러? [6] 하수오브하수 2018-03-13 231
66448 브라질 새끼 딜을 안해 [3] 하수오브하수 2018-03-13 294
66447 내일 코인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 [2] 크레빗 2018-03-13 220
66446 중앙선 시간 왜지멋대로냐 [4] 포커입문좌 2018-03-13 164
66445 등교길스핀2판 2연승 포커입문좌 2018-03-13 110
66444 넷텔 점당 1170 iwc99 2018-03-13 77
66443 템퍼배게 ㅊㅊ좀 file [2] 포커입문좌 2018-03-13 255
66442 마무리가 안 되네 [6] 하수오브하수 2018-03-13 182
66441 아오늘왠지 aof잭팟걸릴것같은데 [2] 젖은보드74 2018-03-13 144
66440 느바 밀키스 배당왤케높냐? file [16] 포커입문좌 2018-03-13 278
66439 오늘 asl 0.6k고고씽한다 [17] 포커입문좌 2018-03-13 423
66438 국내카지노 입장 어케함? [7] Hannahdad 2018-03-13 369
66437 토너먼트는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7] jdns 2018-03-13 314
» Vegas 맛집 [25] Bigdog 2018-03-13 672
66435 200/400 HU 보는데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10] Accroach 2018-03-13 659
66434 프사 바꿨는데 개꿀이네 file [8] Accroach 2018-03-13 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