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262,459

여자 만날때 씹패시브 찐따 스타일이라

어쩌다 운좋게 나 좋다는 취향 독특한 여자 만나서 간신히 연애 두번했는데

첫여친 친구들이랑 위닝하는데 자꾸 전화해서 헤어짐

두번째 여친 친구를 왜 만나냐 무조건 시간있으면 자기만 봐야된다 엄마아빠랑 자기랑 누가 먼저냐 이래서 헤어짐

세번째 여친(?) 사귀기로 한 날 핸드폰 뺏어가서 카톡 채팅이랑 친구 목록 검사하고 중고딩시절 동창 여자애들 번호 다 지우라 그래서알았다고 하고 집 와서 바로 잠수

여자 만날때 제일 힘든게 나는 연락은 하루에 한두번 이상 안하고 싶은데 10분 단위로 내 인생 실황보고해야되는게 너무 짜증났음 

근데친구들 연애할때 보면 다들 5분 단위로 인생 실황보고하는게 정상인거같길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못 만나고 그냥 사귀재서 사귀어서 그랬나 싶기도 한데 암만 생각해도 난 저건 도저히 못 할거 같다 독거노인으로 고독사할 팔자인듯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GTO 위자드 결제하지 말아 주세요. update [31] 포커고수 2022-01-17 2753 9
정치 게시글 규정 완화 안내 [16] 포커고수 2022-01-09 1880  
셀프 닉네임 변경 안내 [37] 포커고수 2022-01-06 3240 6
개인거래 및 거래관련 사이트 정보글 일체금지 조찐이 2022-01-02 3075  
현재 상황에 대한 글입니다. [28] 포커고수 2021-12-16 39928 52
다수 계정 이용자 영구 차단 안내 [35] 포커고수 2021-08-11 14698  
별칭 / 형 칭호 / 친목성 닉언급 다 친목벤처리함 [44] 포커고수 2020-09-26 38135  
1레벨 2레벨 거래글, 스테이킹 금지합니다. update [446] 포커고수 2019-05-16 86568 2
포커고수 공지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222208 4
반말 ㅇㅇ친목질 ㄴㄴ개인방송/코칭 ㄴㄴ별칭/애칭/형님칭호/정치글 ㄴㄴ 아이디 사이에 *표시해도 닉언급벤 생컨 2014-04-01 211574 4
자유 성관계 많이 하기 대회 file [12] 밥오 2021-11-29 1161 3
자유 넷텔 카드로 지지 디파짓해본사람 있냐? [1] 무투 2021-11-29 151  
자유 내가 주변에 홀덤친구가 없어서 주변친구를 홀덤해보라고 해주는중인데 [14] 프룻 2021-11-29 550  
자유 뱅크롤 챌린지 첫출근 file [5] 5방도즈언 2021-11-29 325  
자유 한옵 너무오랜만이라 하나만물어볼게 [43] 원영장 2021-11-29 916  
자유 Gg care 뭔가 신기하네 ㅋㅋㅋ [3] Terrr 2021-11-29 256  
자유 후방 file [6] Asiantoad 2021-11-29 526 3
자유 ㅁㅊㅁㅌ ㅇㅊㅋ [11] 조찐이 2021-11-29 590  
자유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다를까? [12] 드려 2021-11-29 407  
자유 1.1일에 패스 없어서 03들 못놀겟노 [10] 무투 2021-11-29 380  
자유 최근 계속 루징하네 [2] 승짱 2021-11-29 192  
자유 방역패스 유효기간 6개월이래 file [29] 블러핑중독자 2021-11-29 741 1
자유 아이폰 액정 깨졌는데 [14] 구세주 2021-11-29 167  
자유 이 ㅆㄷ 새끼들아!!!!!!!!!! [5] 혼모노누 2021-11-29 228 1
자유 알바 면접 갈때마다 자리 다찼다고 하는이유 드디어 깨달음 file [7] gellish 2021-11-29 547  
자유 영어 자동번역 프로그램 없나? [6] 굴비랑께 2021-11-29 144  
자유 아래 사랑니글.. 나 지금 매복발치한지 두시간됨 file [4] 두리차 2021-11-29 172  
자유 일본노래 얘기 나오길래 [1] Tonylim 2021-11-29 98  
자유 뒤늦은 사랑니 후기.(feat.백발샌님) file [3] 틸러냠 2021-11-29 231  
자유 갤럭시에 에어팟쓰는사람? [5] 바니바니 2021-11-29 197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