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278,520

 

첫번째는 짱깨놈이 3연속 3벳 쳐서 벼루고 있다가 콜 받음.

 

 

짱깨들 왤케 어그레시브하누

 

 

뭐 다른건 ㅅㅌㄷㄷ

 

 

나가봐야되는데 큰일났누

 

 

 

 

 

 

2.png

 

 

 

 

4.png

 

5.png

6.png

3.png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다수 계정 이용자 영구 차단 안내 [35] 포커고수 2021-08-11 4039  
친목성 닉언급 ㄴ [21] 생컨 2021-07-28 3920 2
출판 번역자 모집 안내 [16] 포커고수 2021-06-25 3980 3
별칭 / 형 칭호 / 친목성 닉언급 다 친목벤처리함 [44] 포커고수 2020-09-26 29471  
1레벨 2레벨 거래글, 스테이킹 금지합니다. update [420] 포커고수 2019-05-16 68979 2
업데이트된 3자사기 방지 사용 법 및 사용례 * 전유저 거래글에 해당공지 링크 첨부 * file [82] 모르쇠 2019-03-31 125167 18
포커고수내 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102] 포커고수 2017-04-08 110984  
포커고수 공지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208818 4
반말 ㅇㅇ친목질 ㄴㄴ개인방송/코칭 ㄴㄴ별칭/애칭/형님칭호/정치글 ㄴㄴ 아이디 사이에 *표시해도 닉언급벤 생컨 2014-04-01 199533 4
자유 줫버러지새끼들 채팅 ㅋㅋ file [4] 무투 2021-09-27 576  
자유 오늘 런 하나로 요약 file [2] 닥뎀 2021-09-27 368  
자유 포스 2점 프리롤용 구매합니다 완 [5] 약속 2021-09-27 144  
자유 프로게이머 출신 포커 플레이어가 많은 이유가 뭘까 [12] 진희또삐짐 2021-09-27 1020  
자유 토너하다가 file [15] 꼬마 2021-09-27 380  
자유 포스 1290 분양 1000점이상 1280 [1] 파토 2021-09-27 118  
자유 안 봤다 해 놀고 몰래 본 ㅅㄲ file [2] 빈센토정 2021-09-27 689  
자유 펍 갈랬는데 [11] 진짬뽕 2021-09-27 378  
자유 뻥카잡고 잡토너 딥런중 file [2] 블랙커피 2021-09-27 288  
자유 기사떴네 포신전 계속하는거 맞냐? [28] Eagle그랙 2021-09-27 1308 2
자유 오프 바카라룸 가본 사람 있음? 강랜말고 [3] 펌킨잭 2021-09-27 411  
자유 아쉽게 6등... file [4] KK94 2021-09-27 341  
자유 밥먹어 file [11] 무투 2021-09-27 310  
자유 코인 선물 하면서 청산을 한번도 안당해본 고수 [9] 승부사 2021-09-27 710  
자유 다바오 21점 1380에 판다 [1] 포커의신 2021-09-27 212  
자유 Fuck GTO [4] 아르바이트 2021-09-27 403  
자유 오늘은 뭐 달려볼까~ [2] doodoo 2021-09-27 83  
자유 포스분양합니다 1290 대량가능 [2] 파토 2021-09-27 223  
자유 BB에서 프리플랍에 넓게 콜하는사람 익스플로잇 하려면 어떻게함? [12] 이루다 2021-09-27 599  
자유 [1] ReScarlet 2021-09-27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