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247,734

 

이게 시발 호텔에다가 식당도 유명한데거든??

 

북엇국에서 담배꽁초가 나왔는데 ㅋㅋㅋ 

 

근데 뭐 보상해준다는 식으로해서 본사에서 연락줄거라고해서 일단 냅뒀는데 시간끌더니 바로 알아서 하라고 배째라고 나오는데 ㅋㅋㅋ

 

글같은거 올릴라는데 보배랑 맘까페 화력정도는 있어야 될거같은데 ㅋㅋㅋㅋ

 

이거 미친새끼들인가;;

 

요즘같은 시대에 정신 못처리누...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10620 Amulet배 $3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new [9] 조찐이 2021-06-16 319  
210619 일확천금배 $2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update [13] 조찐이 2021-06-13 771 1
간담회 내용 정리 [20] 포커고수 2021-06-12 2013 2
WPL UID 미입력자 빠른 수정 바람 [24] 생컨 2021-06-10 1166  
WPL 레이크백 관련 안내 - 6월 10일 [13] 포커고수 2021-06-10 927  
WPL 레이크백 현황표 [23] 생컨 2021-06-01 2843  
별칭 / 형 칭호 / 친목성 닉언급 다 친목벤처리함 [38] 포커고수 2020-09-26 25475  
포커고수 스마트스토어 오픈 안내 [38] 포커고수 2019-09-23 59260 4
1레벨 2레벨 거래글, 스테이킹 금지합니다. [349] 포커고수 2019-05-16 61980 2
업데이트된 3자사기 방지 사용 법 및 사용례 * 전유저 거래글에 해당공지 링크 첨부 * file [72] 모르쇠 2019-03-31 108356 18
포커고수내 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99] 포커고수 2017-04-08 104545  
포커고수 공지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197536 4
반말 ㅇㅇ친목질 ㄴㄴ개인방송/코칭 ㄴㄴ별칭/애칭/형님칭호/정치글 ㄴㄴ 아이디 사이에 *표시해도 닉언급벤 생컨 2014-04-01 191000 4
자유 트위치 슬롯 방송 보는데 개웃기네.. [10] Duse 2021-05-14 269  
자유 그램16 램자리 없다? file [9] Mozor 2021-05-14 303  
자유 여알바가 국밥집에서 알바 하면서 아재들을 보고 느낀거.. file [19] 챨리 2021-05-14 843  
자유 나도 여혐 요새 생김 [25] 만수르 2021-05-14 694  
자유 이런 썅 회사 때려치울까 싶다 file [43] 이상해씨 2021-05-14 840  
자유 (완)포스!! 마지막 40점!!판매 (1290) [7] abdfbtnnn 2021-05-14 116  
자유 나 지금 33 짜리 토너중인데 [11] 봉자언니 2021-05-14 238  
자유 요즘 위닝러의 원포인트 레슨 (발췌.포커기반다기+약간 각색) [19] 부탁을랄 2021-05-14 476  
자유 업비트 이거 원래 안되는거임?? [13] 아몬드 2021-05-14 312  
자유 [완]포스 분양 1300 (소액가능) pantan 2021-05-14 61  
그라인딩 [다바오-Cash] 그라인딩 (2021.04.25 ~ 2021.05.14) file [12] 부탁을랄 2021-05-14 246  
자유 나른한 오전이네.. 자다깨다 반복해서 12시간 개꿀잠잤다.. [4] 양냥펀치 2021-05-14 128  
자유 머스크는 비트아닌 도지로 차후 테슬라 차값받겠다고 하고 [9] 만수르 2021-05-14 441  
자유 식당에서 음식에서 담배꽁초 나왔는데 [56] mOnsterY 2021-05-14 1246  
자유 어제의 한옵 [10] ㅁㅇㄱ 2021-05-14 498  
자유 머스크 트윗 도지 언급하네 file [7] 슬픈머핀 2021-05-14 406  
자유 운동 꾸준히 3개월 이상 해본 애들 있냐? [27] 전창진 2021-05-14 450  
자유 후방) file [3] Asiantoad 2021-05-14 356  
그라인딩 하루에 한 번 올려보는 그라인딩 일지 3일차! file [14] 냄비뚜껑 2021-05-14 228 2
자유 라라라1 2021-05-14 65  
ㅇㅇㄷㅊ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