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95,578

뉴빈데연

조회 수 348 추천 수 2 2020.09.21 11:25:33


처음시작할 때 어느정도 방에서 쳐야댐? 포스기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현 상황에 대한 공지사항 입니다. file [97] 포커고수 2020-10-20 6979
공지 별칭 / 형 칭호 / 친목성 닉언급 다 친목벤처리함 [27] 포커고수 2020-09-26 5230
공지 스트리머 게시판 신설 안내 [37] 포커고수 2020-09-15 7776
공지 포커고수 스마트스토어 오픈 안내 [32] 포커고수 2019-09-23 33388
공지 1레벨 2레벨 거래글, 스테이킹 금지합니다. update [227] 포커고수 2019-05-16 36789
공지 업데이트된 3자사기 방지 사용 법 및 사용례 * 전유저 거래글에 해당공지 링크 첨부 * file [60] 모르쇠 2019-03-31 67714
공지 포커고수내 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87] 포커고수 2017-04-08 82097
공지 포커고수 공지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167366
공지 반말 ㅇㅇ친목질 ㄴㄴ개인방송/코칭 ㄴㄴ별칭/애칭/형님칭호/정치글 ㄴㄴ 아이디 사이에 *표시해도 닉언급벤 생컨 2014-04-01 167010
» 뉴빈데연 [30] 뉴비에여 2020-09-21 348
186957 지금날씨에 반바지 에바임? [8] 고선생 2020-09-21 191
186956 ㅋㅋㅋ 40불 개꿀 [6] 세미파하 2020-09-21 227
186955 포스 분양합니다 ChrisJy 2020-09-21 90
186954 잠자리 숏덱 계산기 [5] 잠자리 2020-09-21 222
186953 포스 25점 판다 [1] 포커의신 2020-09-21 109
186952 복구본능은 어떻게 이겨내야하나요? [30] 벤쿠버제이 2020-09-21 411
186951 하하 35점 분양 원함 완료 [3] 약속 2020-09-21 172
186950 에두라 file [12] pokerswing 2020-09-21 266
186949 도핑하러왔다 file [7] 랑이 2020-09-21 294
186948 챌린지를 클리어했는데 또 챌린지를 하라고? file [8] skzsub 2020-09-21 265
186947 10마하 앤티때문에 더 팟이 쉽게 커지니 곤란하네 이거... [6] 조찐이 2020-09-21 191
186946 병신 폴드인가? file [9] 다컷 2020-09-21 348
186945 스예 메인이벤트 하이 탈락 ㅠㅠ [9] dlwndus 2020-09-21 497
186944 모델들이 가슴이 작아야하는 이유...납득함 file [16] 카이센 2020-09-21 803
186943 모닝 참이슬 후방녀 [13] 필드완 2020-09-21 884
186942 3~8월 서울 폐업가게 추세 file [25] Asiantoad 2020-09-21 761
186941 나처럼 탄산빠진 맥주나 콜라 마시는 [11] 늘희 2020-09-21 167
186940 헤헤 겁나 어그레시브한 애 참교육했다. [4] DD폴드 2020-09-21 255
186939 다들 잘 출근했냐 [9] 겜돌이 2020-09-21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