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893

56522DA2-A659-455A-B8E3-6137DC23FCD5.jpeg

1192DCA6-C000-4265-BDEF-54513A225E4A.jpeg

AF4C9FB0-10FF-483E-9454-3ADA160503BA.jpeg

요 몇 일 대략 $500 정도 트랜받고

토너 및 스핀으로 $4.5k 정도 수익봤어

뱅크 처분하구 어머니 선물이나 사드릴려고 분당 AK플라자옴.

어머니가 골프도 하시고 요새 서핑 해보겠다고 해서 보러왔당.

일도 잘되고 런 좋을때 효도해야지ㅎ


kasina

2018.07.31 17:16:32

이름도 좋네 AK플라자 효도는 BB다

플랍올인

2018.07.31 17:20:39

고마우!

LAd

2018.07.31 17:16:48

효자라 bb

플랍올인

2018.07.31 17:22:24

감사합니다!

코너킥

2018.07.31 17:17:19

ㅎㅎ효자네
제일 뿌듯하게 뱅크쓰는 방법인거 같아
앞으로도 위닝많이해서 효도많이하길!!
p.s AK로 많이이겼나보네 쇼핑몰도 저긴거보니

플랍올인

2018.07.31 17:25:05

여기가 먹을것도 많고 그러니까ㅋㅋㅋ

PezHOB

2018.07.31 17:17:45

하필 쇼핑몰 이름도 AK ㅋㅋㅋㅋ

플랍올인

2018.07.31 17:25:36

ㅋㅋㅋ삼성플라자였을때가 엊그제같은데..

moonsu

2018.07.31 17:43:37

서현 아닌가요? AK된지 엄청 오래된거 아닌가 ㄷㄷ

김호구

2018.07.31 17:54:38

Ak가 애경 약자 아님?

moonsu

2018.07.31 18:27:17

맞아요 애경백화점임

플랍올인

2018.07.31 18:43:47

맞아요! 삼성플라자에서 AK 플라자로 바뀌었어요!

prnb0216

2018.07.31 17:24:20

bb, 여자분은?

플랍올인

2018.07.31 17:25:19

어머니.......

prnb0216

2018.07.31 17:27:29

효자!

포카리

2018.07.31 17:28:24

효자
BB

플랍올인

2018.07.31 17:33:43

감사!!

Rohroh

2018.07.31 17:29:28

ㅎㅎ 훌륭하다

플랍올인

2018.07.31 17:33:53

고마워!!

moonsu

2018.07.31 17:42:59

서현이군욥 ㅎㅎ
와 4.5k라니 9배 업이네 축하드립니다
좋은일에 쓰셔서 더 뿌듯하겠어용

플랍올인

2018.07.31 18:50:25

넹 지난주부터 거의 - $750 정도 하다가 요 몇일 트랜 다시 받아서 쉬핏... 레크레이션 유저라 이런데에다가 소소하게..ㅎㅎ

조찐이

2018.07.31 17:49:41

이걸 누가 마비비줬냐 ㅋㅋㅋㅋㅋ

그냥

2018.07.31 18:13: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플랍올인

2018.07.31 18:44:07

엌ㅋㅋ그러네ㅋㅋㅋㅋㅋ

Durr

2018.07.31 17:53:07

효자추

플랍올인

2018.07.31 18:44:12

감사해요!

키코

2018.07.31 18:25:38

이런건 비비

플랍올인

2018.07.31 18:44:19

감사!

꿀팟

2018.07.31 18:59:11

오 효자!~ 점심시간에 AK에 아이 쇼핑했는데 ㅋ

플랍올인

2018.07.31 19:01:31

분당 주민이시군요!

뽀양올인

2018.08.02 21:32:46

이 글에 플비비가 많은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포고에 불효자가 많기 때문. 나 포함ㅠ

Poker피쉬

2018.08.05 16:37:34

저도 분당 주민인데 반갑습니다 ^^ 서현동 살아요

김정은

2018.08.05 22:23:4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추천 게시판 이용 안내 포커고수 2014-02-13 12526
공지 다계정 이용 제재 안내 [26] 생컨 2018-11-17 2863
공지 3자사기 유형과 방지하는법 * 전유저 거래글에 해당공지 링크 첨부 * updatefile [21] 이루다 2018-11-08 7943
공지 닉네임 초성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11] 생컨 2018-08-10 9549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14136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4] 생컨 2017-11-14 32496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50] 포커고수 2017-04-08 38720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94911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정치글 ㄴㄴ 생컨 2014-04-01 124645
793 추게 간 Park정 저격한다. file [67] mOnsterY 2018-08-19 4259
792 포커가 전업아닌 취미생활로 최고인 이유 [19] 용이03 2018-08-19 2879
791 라스베가스 전업충이었었다 아는정보 다 내뿜는다   file [23] Park정 2018-08-19 3543
790 포커만 잘한다고 전업을 잘할 수 있는거는 아닌거 같다. [24] 바나나 2018-08-19 2317
789 포커 배리언스 file [80] 피쉬아닌석커 2018-08-16 3837
788 서울 지역 오프 매장 순차적 탐방 시리즈 1편-ㅅㄷㅁㅅㅌ [59] 도닥붕 2018-08-14 4410
787 본인 네오 -92%임 [24] 생컨 2018-08-11 2784
786 포마 마이크로 20k핸드 file [16] 타미 2018-08-10 2424
785 행님덜 시아누크빌 채신정보 박으러 왔썹뱀~~ file [35] 김호구 2018-08-08 2419
784 종합영양제 간략 팁 [42] 쿠우 2018-08-07 3260
783 아쉽지만? 그래도 기쁘네 file [35] 사냥개 2018-08-06 3077
» 어머니 선물 사드리러옴 file [33] 플랍올인 2018-07-31 2392
781 이번달 포마그라인딩 전체그래프+스탯,각포지션별수익,레이크 file [36] 세미온 2018-07-31 3153
780 레바논 카지노 다녀온 썰 - 투 file [24] inshallah 2018-07-30 2117
779 필리핀에서 일하고 있는데, 온라인 관련 궁금한게 있어요~ [18] 두둥 2018-07-28 2755
778 그래프 Zoom 100, 100k 핸드 결과 보고 file [67] LAd 2018-07-27 3270
777 레바논 카지노 다녀온 썰 file [21] inshallah 2018-07-24 2910
776 2주동안 포마 그라인딩 그래프 file [67] 세미온 2018-07-23 3528
775 Heads Up Grinding 3 file [36] 작태 2018-07-23 1430
774 조나단 리틀 책 공짜라서 적어봄 file [8] thenen 2018-07-20 1834
HAHA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