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883

공지상황

2018.03.14 20:14:31

ㅋㅋ 이건 보내주자 ㅋㅋ

모솔아다

2018.03.14 20:14:55

ㅋㅋㅋㅋㅋㅋ비비박았다 씨벌 ㅋㅋㅋㅋㅋ

탐드완

2018.03.14 20:1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베

2018.03.14 20:29:59

오늘 얘들 개그 감각 살아있는데??? ㅋㅋㅋㅋㅋ

미우미우

2018.03.14 20:31:15

오졌닼ㅋㅋㅋ 왠만한 핸드였음 bb 안눌럿음

홀뉴비

2018.03.14 21:04:53

내가 추게보냈다
뿌듯하다

페티왑

2018.03.14 21:07:41

시발 진짜갔네? 내글 어디갔나했더만

임금순

2018.03.14 22:07:39

510에서 ㅋㅋㅋㅋㅋ 비비드림

belmocity

2018.03.15 00:52:58

미친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비비

omman

2018.03.15 00:55:35

특급창년보내줘야겠다

MAZINO

2018.03.15 07:34:01

추게가 뭐라고..... 하아... 내가 비비 잘 안주는데 이건 ㅇㅈ..

파워콜라

2018.03.15 18:06:43

돈보다 포고구나

MINHOLEE

2018.03.15 18:2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카드 들고 폴드한거구나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추천 게시판 이용 안내 포커고수 2014-02-13 12209
공지 다계정 이용 제재 안내 new [21] 생컨 2018-11-17 623
공지 3자사기 유형과 방지하는법 * 전유저 거래글에 해당공지 링크 첨부 * file [18] 이루다 2018-11-08 3505
공지 웹개발자 변경 안내 @피시님 -> @미우미우 [23] 생컨 2018-10-28 2838
공지 닉네임 초성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11] 생컨 2018-08-10 6189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10630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3] 생컨 2017-11-14 28728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8] 포커고수 2017-04-08 34812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90627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정치글 ㄴㄴ 생컨 2014-04-01 121843
723 포커 1% 번역판 이미지까지 다 포함된거 필요한사람 많냐? 받아가라 file [37] 8888 2018-03-26 3321
722 파티포커 개꿀팁 강의해준다 file [15] 메이크머니 2018-03-24 2941
721 사이트마다 레이크표 올려봄 file [21] 미우미우 2018-03-23 3176
720 씨발 신입생 때 학교 퀸카랑 썸탄 썰 푼다 file [79] 모솔아다 2018-03-22 4622
719 @@@어드밴스 결제 가자@@@ [51] 질문자 2018-03-21 2508
718 씨발 오늘썰푼다 [16] omman 2018-03-18 3123
717 Advanced concept of No limit holdem 공구 신청 받는다. [26] 질문자 2018-03-17 2286
716 Advanced concept of No limit holdem -헌터시치 공구수요조사 file [67] 질문자 2018-03-16 3238
715 2017 & 2018 그라인딩 계획 file [32] 바나나 2018-03-16 3202
714 전재산 -70% [24] 생컨 2018-03-15 3865
» 이짓하면 추게간다메 file [13] 페티왑 2018-03-14 2594
712 ㄴㅁ허ㅑㅐㄴㅇ허ㅐㄴ엏 [10] 여우 2018-03-14 1722
711 인생이 담겨있는 핸드 [15] 김랜덤 2018-03-12 2747
710 형들 전창진이야 [25] 전창진 2018-03-12 2515
709 동거킴의 후예가 되기 위한 노력 - 부제.50방 헤즈업 - file [41] 모솔아다 2018-03-11 3236
708 조민기가 여론때메 자살했겠냐? [19] 생컨 2018-03-09 3915
707 [공구모집]6max NLH preflop GTO solutions 수요조사 file [66] 호옹이 2018-03-06 3695
706 베가스 전업 썰+정보 [58] Bigdog 2018-03-02 4975
705 19) 미용실 인턴녀 만나본 썰.txt [52] KoSW 2018-02-19 91987
704 씨발 오늘썰푼다 [16] omman 2018-02-18 3545
HAHA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