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815

포스 토너 첫 우승... ㅜㅜ

조회 수 2894 추천 수 13 2018.02.10 17:50:20


 

우승 ㅠㅠ.PNG

 

 

우승 ㅠㅠ1.PNG

 

 

 

말그대로 포스 토너 첫우승이다 ㅠㅠ

 

로우 삥빠리 중에 삥빠리라 상금이 얼마 되지는 않지만

 

돈을 떠나서 우승했다는게 솔직한 마음으로 너무 기뻐서 눈물날거같다 (ㄹㅇ 찐따같이 나이처먹고 눈물 살짝고임)

 

 

그동안 포스 파테오면 포고에 항상 글써왔는데

 

항상 글쓰자마자 진짜 말같지도 않게 엮여서 떨어지더라고

 

그래서 오늘은 슈퍼빅스택으로 파테 시작했지만 포고는 아예 생각도 안했다.

 

 

포고에 글쓰면 탈락. ㄹㅇ 과학임

 

 

 

이거 토너 전에 오늘 미들토너도 같이 돌렸는데 썩아웃이란 썩아웃은 진짜 다당했거든.

 

틸트가 안오는 나조차 정신줄놓을정도로 심각했었는데

 

넘기고 또 넘기고 홀드하고 또 홀드해야 이길수있는 하이퍼 6max 700명짜리를 이긴거보면

 

나쁜날이 있으면 좋은날도 언젠가는 오는거같다.

 

 

니들도 힘내고 너무 기분좋아서 끄적끄적 해봄 ㅅㄱ

 

 

 

9시에 프리롤 재밌게 하자

 

쑤아리질럿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Accroach

2018.02.10 17:51:57

바운티란 바운티는 다챙겼나보네 ㄷㄷ
ㅊㅊㅊㅊ

늑대

2018.02.10 17:53:18

세미파테에서 바운티 많이든 친구 두명이 앞자리에서 AQ AK 다박아주더라고 빅블에서 AA로 콜했는데 쉽게 홀드했음. 바운티는 이게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명가

2018.02.10 17:52:24

ㅊㅎㅊㅎ bb준다

늑대

2018.02.10 17:53:26

사랑한다

희드라

2018.02.10 17:59:09

포고 5렙 달 동안 우승 한버누못하고 뭐했냐

늑대

2018.02.10 17:59:59

하하는 10번 넘게했으니깐 봐줘라 헤헤

좃팟

2018.02.10 18:01:28

완전 압살했네...2등이랑 차이 ㅋㅋㅋㅋ축하축하해!!!

늑대

2018.02.10 18:04:44

고맙다 ㅋㅋ 이 토너는 플립을 다 이기더라고

좃팟

2018.02.10 18:06:27

캬 아패로도 계속 그러길..!!!!bb

쫑보드

2018.02.10 18:09:34

오늘 이글보고 기운얻고 가즈아~~~~~~~~~~

포커하늬

2018.02.10 18:14:22

축하!

야포터장인

2018.02.10 18:54:40

캬 ~부럽다 ㅊㅋㅊㅋㅊㅋ

진지합니다

2018.02.10 18:55:27

압살축하 피피드림

Noah

2018.02.10 19:05:09

비비 축하해

소원이랑

2018.02.10 19:07:33

축하!!

소원이랑

2018.02.10 19:07:37

축하!!

메이크머니

2018.02.10 19:20:17

bb먹어라 첫 우승 축하한다!!!

뜨라

2018.02.10 19:27:06

포스토너 첫 우승 축하합니다!!!

hong

2018.02.11 00:24:51

멋짐
첫우승 축하

머냐

2018.02.11 13:57:24

축하해

프렌치

2018.02.12 22:30:00

czczczcz

아재의꿈

2018.02.13 01:40:22

5렙 달고 너무 늦은거 아녀ㅋ
빅토너 우승으로 쭉~~가즈아
롱런해

뚱이

2018.02.14 13:19:40

와 멋있네 나도 있다가 들어가야겟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추천 게시판 이용 안내 포커고수 2014-02-13 11210
공지 웹마스터 계정을 사칭한 스팸게시물에 대한 안내문 file [11] 포커고수 2018-09-09 1991
공지 DDoS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11] 포커고수 2018-09-08 1096
공지 DDoS 공격으로 인한 서비스 장애 안내 (완료) [5] 포커고수 2018-09-07 781
공지 배너광고 예정 안내 file [14] 포커고수 2018-08-24 1858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4254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20934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6766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20260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80759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5820
715 2017 & 2018 그라인딩 계획 file [32] 바나나 2018-03-16 2969
714 전재산 -70% [24] 생컨 2018-03-15 3657
713 이짓하면 추게간다메 file [13] 페티왑 2018-03-14 2496
712 ㄴㅁ허ㅑㅐㄴㅇ허ㅐㄴ엏 [10] 여우 2018-03-14 1630
711 인생이 담겨있는 핸드 [15] 김랜덤 2018-03-12 2584
710 형들 전창진이야 [25] 전창진 2018-03-12 2422
709 동거킴의 후예가 되기 위한 노력 - 부제.50방 헤즈업 - file [41] 포커입문좌 2018-03-11 3064
708 조민기가 여론때메 자살했겠냐? [19] 생컨 2018-03-09 3631
707 [공구모집]6max NLH preflop GTO solutions 수요조사 file [66] 호옹이 2018-03-06 3532
706 베가스 전업 썰+정보 [58] Bigdog 2018-03-02 4677
705 19) 미용실 인턴녀 만나본 썰.txt [52] KoSW 2018-02-19 67709
704 씨발 오늘썰푼다 [16] omman 2018-02-18 3166
703 Bluffing in Poker Explained (by Doug Polk) -1 file [16] 미우미우 2018-02-17 2526
702 미스터리한 러시안 플레이어 KumariOy. 그는 누구인가? -2- file [11] 바바로사 2018-02-16 2511
701 미스터리한 러시안 플레이어 KumariOy. 그는 누구인가? -1- file [18] 바바로사 2018-02-16 3188
700 미국 카지노 후기 (바이시클 커머스 아리아 벨라지오) file [38] 세미온 2018-02-15 4524
699 하이롤러 포커 플레이어 Iimitless 인터뷰 완성편 [35] 바바로사 2018-02-12 3048
» 포스 토너 첫 우승... ㅜㅜ file [23] 늑대 2018-02-10 2894
697 888 프리롤 레지 방법 (PC) file [16] Accroach 2018-02-10 1548
696 [hot22우승]얘들아 고마워... file [74] 좃팟 2018-02-07 3669
HAHA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