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56

올인

2016.11.29 06:46:55

이야 16방에서 sb bb에서 림프레이즈를하네

올인

2016.11.29 06:52:31

4분40초 왼쪽 상대핸드무ㅜ냐

올인

2016.11.29 06:53:14

하이라이트 7:00 오른쪽 1010 3뱃하고 사이즈봐라사이즈 하는데 턴에 존나쎄져서 당황 콜하고 짐

JK

2016.11.29 08:56:13

잘봤어 비비

매버릭

2016.11.29 11:54:58

잘 봤당 에어라인 밸류 못뽑은 스팟이 아쉽넹

JBS

2016.11.29 12:09:11

ㅎㅎ 감상잘했습니다~

도깨비

2016.11.29 13:08:05

유쾌하네 ㅋㅋㅋ

Hades

2016.11.30 04:39:20

잘 봤음. 차분하게 잘 치네

바나나

2016.12.09 21:43:37

Aa vs jj일때 상대 88? TT?이라고 리딩해놓고 첵치는거는 뭐지?

쳌쳌

2016.12.09 21:46:35

몇분?

바나나

2016.12.09 21:57:59

15분

쳌쳌

2016.12.09 23:06:54

너 말대로 뱃이 맞는듯

토쟁이

2016.12.14 23:42:28

찍는데 안힘드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전략/토론 게시판입니다. [5] 생컨 2016-10-03 834
공지 포커고수 공개 그라인딩 이벤트 file [16] 생컨 2017-04-11 1539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5] 포커고수 2017-04-08 1800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2581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57136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별칭 ㄴㄴㄴ 생컨 2014-04-01 96792
36 오백원짜리의 오프 공략집 - 오프 입성 전 준비사항 (1) [13] ₩500 2017-01-23 1303
35 틸트 이유/생기는 문제점/해결법 file [21] 로키 2017-01-20 1678
34 범헌팅이란 무엇인가?(범헌팅 팁) [13] 용이03 2017-01-18 1530
33 $1.5바이인, 18인 Turbo 싯앤고의 엣지를 알아보자~(마이크로) [8] 싯다르타 2017-01-18 655
32 하하에서 오마하 할떄 꿀팁 [13] 로키 2017-01-18 824
31 포커에서 위험 - 보상의 개념 [8] 위대한개츠비 2017-01-16 1327
30 AF의 한계와 AFq 및 내 플레이의 분석 [24] 도깨비 2017-01-02 1446
29 SB v BB 오픈 레인지 짜기 [14] 쳌쳌 2016-12-14 1912
28 run it twice는 에쿼티에 영향을 미칠까? file [16] 도깨비 2016-12-10 1487
27 허드랑 막간 GTO 얘기 [8] 쳌쳌 2016-12-10 1053
26 핸드 5개 리뷰 2 [6] 쳌쳌 2016-12-07 732
25 이번엔 좀 긴 16방 줌 라이브 [24] 쳌쳌 2016-12-02 1414
24 BB 디펜딩 레인지 file [9] 쳌쳌 2016-12-01 1319
23 밥 먹으면서 봐 [8] 쳌쳌 2016-11-30 1339
22 핸드 5개 리뷰 [12] 쳌쳌 2016-11-29 789
» 줌 16방 두테이블 영상 [13] 쳌쳌 2016-11-29 960
20 보드 텍스쳐의 평가 방법 [8] 아이옵 2016-11-09 1680
19 다양한 베팅사이즈로 상대방의 콜링레인지를 결정하라 [12] 용이03 2016-10-28 2283
18 멘탈 핸드 히스토리 [3] mentha 2016-10-21 987
17 턴에 콜했으면 리버에도 콜해야 돼??? [32] 낚시 2016-10-13 2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