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74

^8C073BE38C98F27646D7385B8428A27638F748FC8FDB7E2241^pimgpsh_fullsize_distr.png

 

 

우선 양질의 방송을 제공하려고 방송환경 부분에서 많은 준비 기간을 가지고 헤즈업 대회로 흥행을 꿈꿧으나

12월 30일 저녁 8시라는 잘못된 상황 판단과 포커스타즈 내에서 2인 헤즈업 게임 제공이 안되어

그러지 못한점 매우 아쉽게 생각합니다.

 

 

상금 스트릭쳐는 기존에 언급한 바와 같이

 

1등 $400

2등 $200

3~4등 $100

5~8등 $50

 

로 지급되오며. 트랜스퍼 한도가 풀리는 즉시 지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월 4일정도가 될거같습니다)

다들 고생하셨고 입상자분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Midi

2017.01.01 15:20:32

입상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블랙잭하러

2017.01.01 16:33:46

그들만의리그 아쉽다 이걸못하다니

좃팟

2017.01.01 16:38:37

나포함 개꿀방수인정

블랙잭하러

2017.01.01 16:48:38

아니 포고 하는사람이 몇명인데 참가자가 홈게임보다없음

좃팟

2017.01.01 18:48:32

진짜;; 100프리롤 할 때도 훨씬 많더만;;

멜드

2017.01.02 22:06:44

님 뽀찌좀 ㅋㅋㅋ

좃팟

2017.01.04 02:19:22

ㅋㅋㅋㅋ나보다 잘하면서,,,축하고마워!

좃팟

2017.01.01 16:38:02

다들 내 글 보고 댓글도 달아주고 bb도 좀 주고 그러면 안되겠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간한정) 로그인 보상 상향 안내 update [10] 생컨 2018-06-16 1424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1384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0] 생컨 2017-11-14 16725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2564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6194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2649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2106
133 170105 포커고수 $1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8] 포커고수2 2017-01-05 2188
» 제 3회 포커고수 헤즈업대회 결과 안내+문 file [8] 포커고수 2017-01-01 2404
131 레이크 레이스 정산 안내 (완료) 포커고수 2016-12-30 1704
130 헤즈업 ☆ZI존★채강짱 선발대회 본선 안내 file [2] 생컨 2016-12-24 1818
129 헤즈업 ☆ZI존★채강짱 선발대회 예선전 안내 [19] 생컨 2016-12-21 1743
128 분양 관련 자율화 안내 [9] 생컨 2016-12-11 2582
127 헤즈업 ☆ZI존★채강짱 선발대회 [22] 생컨 2016-12-11 2224
126 ☆★ 네임드 쇼다운 시즌 2 예고편!!!! ★☆ [40] 홀덤클럽.tv 2016-12-06 3013
125 포고 내에서 개인 연락수단 공유 이 공지 이후로 벤함. [30] 생컨 2016-12-06 2523
124 사태 정리 및 사과문 [5] 생컨 2016-12-05 3127
123 포창 VIP 프리롤 안내 [60] 생컨 2016-11-28 2830
122 포커고수 광고주를 찾습니다. [10] 생컨 2016-11-19 2813
121 해외 동영상 번역자 추가모집 [7] 포커고수2 2016-11-15 1034
120 포커고수 1k 프리롤 토너먼트 결과 안내 (POKERXE 제휴 프로모션) file [8] 포커고수2 2016-11-03 2606
119 홀덤티비 개인방송에 대한글. [3] 생컨 2016-10-30 2628
118 WSOP 이벤트 우승자 캘빈 리와의 QnA file [52] 포커고수2 2016-10-24 4429
117 친목 관련 규정 세부사항 161226 [6] 포커고수2 2016-10-23 1079
116 161016 호구남배 $1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14] 조찐이 2016-10-15 1850
115 ㄹㅇ 콤백쇼 **원활한 프로모션 참가를 위해 잠시 공지처리 해둡니다. file [102] 스펑키 2016-10-05 5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