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52

포창 VIP 프리롤 안내

조회 수 2492 추천 수 0 2016.11.28 20:14:25


참가자격 : 11월 29일 기준 4레벨 이상의 진성 포창라이퍼

 

개런티 : 1k

 

상품 지급을 위해 하하 pokerxe 코드 박아야함.

 

아이디는 상품먹고 버려도댐 

 

추후 자세한 공지 해줌

 

12월 말에 할듯



아나우나

2016.12.01 11:41:13

나도 레벨이 안되네..

아나우나

2016.12.01 11:41:27

레이크레이스 상위한테 그냥 주는건 안될까?ㅠ

도닥붕

2016.12.01 12:17:21

4렙이 아쉽네, 와 50포인트가 모자라서 4렙이 안된거였네 ㅋㅋㅋ

나 버블임? ㅋㅋ

딜러야패좀줘

2016.12.01 20:17:17

3렙 정모현장이네 ㅋㅋㅋ

Ever

2016.12.02 02:50:01

시발로마

크래셔

2016.12.04 09:17:43

ㅋㅋㅋㅋㅋ개같다 4레벨부터라니

짤방요정

2016.12.05 23:34:42

하하포커로 하는건가요?

아싸조쿠나

2016.12.06 10:07:49

이런걸 스펑키 tv랑 연동해서 하면 서로 윈윈일거 같은데

생컨

2016.12.06 19:08:19

안함 방송 전부다 우리가 준비함.

xsplit 프리미엄 계정도 구했고 레이어도 다 따고있음.

아싸조쿠나

2016.12.06 22:12:14

그렇다면 상관 없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3월 포커고수 각 게시판별 우수 게시물 선발 안내 [4] 생컨 2017-02-26 1038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2120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56248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별칭 ㄴㄴㄴ 생컨 2014-04-01 96051
150 170304, 170305 세상제일피쉬배 $100+$100 프리롤 진행 안내 [10] 조찐이 2017-03-01 1454
149 사이트 업데이트중 pc버젼 대댓글 기능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완료) [1] 포커고수 2017-02-21 306
148 170226 멜드배 $100 프리롤 진행 안내 (시간변경) [17] 생컨 2017-02-20 1948
147 포커고수 3주년 기념 $300 프리롤 토너먼트 안내 [33] 관리자 2017-02-08 2723
146 1월 게시판별 우수자 선정 안내 [10] 포커고수 2017-02-04 1080
145 1월 포커고수 각 게시판별 우수 게시물 선발 안내(170202 종료) file [13] 포커고수 2017-01-16 1061
144 170105 포커고수 $100 개런티 토너먼트 진행안내 [8] 관리자 2017-01-05 1795
143 제 3회 포커고수 헤즈업대회 결과 안내+문 file [8] 포커고수 2017-01-01 1706
142 레이크 레이스 정산 안내 (완료) 포커고수 2016-12-30 1049
141 헤즈업 ☆ZI존★채강짱 선발대회 본선 안내 file [2] 생컨 2016-12-24 1284
140 헤즈업 ☆ZI존★채강짱 선발대회 예선전 안내 [19] 생컨 2016-12-21 1456
139 분양 관련 자율화 안내 [8] 생컨 2016-12-11 1860
138 헤즈업 ☆ZI존★채강짱 선발대회 [22] 생컨 2016-12-11 1936
137 ☆★ 네임드 쇼다운 시즌 2 예고편!!!! ★☆ [40] 홀덤클럽.tv 2016-12-06 2729
136 포고 내에서 개인 연락수단 공유 이 공지 이후로 벤함. [30] 생컨 2016-12-06 2164
135 사태 정리 및 사과문 [6] 생컨 2016-12-05 2560
» 포창 VIP 프리롤 안내 [60] 생컨 2016-11-28 2492
133 포커고수 광고주를 찾습니다. [12] 생컨 2016-11-19 2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