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19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170225 멜드배 $100 프리롤 진행 안내 update [13] 생컨 2017-02-20 823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1585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55059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무분별한 욕 ㄴㄴ 생컨 2014-04-01 95111
1194 Omaha 치다보면 넘기는 때도 있는거지 new [2] Hades 2017-02-23 182
1193 Omaha 하하 오마하이거몇프로정도나와여? file [4] 망고주스 2017-02-22 267
1192 Omaha 오마하 씹 판떼기 이건 스포츠가 아니지.. 겜블러가 되어라.. file [3] IgotAA 2017-02-21 403
1191 Omaha 하하 오마하 판떼기 찢어버리기 file [5] IgotAA 2017-02-20 309
1190 Omaha 너 누구냐 ㅋㅋㅋ file [2] JK 2017-02-18 379
1189 Omaha 계속 따라와서 역으로 졌다 콜인데... file IgotAA 2017-02-18 218
1188 Omaha 오마하 유져만.... file [4] IgotAA 2017-02-18 181
1187 Omaha 오마하 리버 블러프 [4] 드윈 2017-02-17 270
1186 Omaha 아까 낮에 공부한 스팟 딱 나옴 [7] Hades 2017-02-17 496
1185 Omaha 미들카드 쫑나니까 블러핑 벳벳 밀어버리시고 Hades 2017-02-16 161
1184 Omaha 진짜 하하 뭔 개꿀들 가득이냐? 포스에서 뻘짓 말고 다들 하하 와라. file [29] IgotAA 2017-02-16 833
1183 Omaha 2마하 두개의 큰 팟 Hades 2017-02-16 95
1182 Omaha 이거 핸드 내가 왜이긴거냐??? [7] 마이크로대장 2017-02-14 382
1181 Omaha x같은 놈들 덕분에 먹은 3-way 올인팟 file [3] Hades 2017-02-14 379
1180 Omaha 오마하 오랜만에 응징한 팟 Hades 2017-02-14 125
1179 Omaha 아랫줄로 올인쳐줘서 아주그냥 땡큐지 file [1] 라이니 2017-02-13 265
1178 Omaha 어제오늘 AAxx는 은총이시네 ㅎㅎ file [1] 라이니 2017-02-13 178
1177 Omaha 오마하 2방줌 500bb팟 [3] 던킨 2017-02-13 178
1176 Omaha 걍 최근 핸드들 큰팟 위주로 올려봄 ㅎㅎ [3] 미우미우 2017-02-12 225
1175 Omaha AAxx의 은총이 또한번~ file [4] 라이니 2017-02-12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