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48,137

알파고vs동거

조회 수 896 추천 수 0 2017.01.12 02:35:34


캡처.PNG

 

 

 

 

인터페이스 개좆망 ㅇㅈ?



포커뉴비

2017.01.12 02:37:36

어디서 보냐;

조사장

2017.01.12 02:38:06

밑에 게시글 시발 ;;

포커뉴비

2017.01.12 02:40:41

고맙다 시발아

조사장

2017.01.12 02:41:20

오른쪽테이블 멘징하고 왼쪽테이블 올리는중

하품

2017.01.12 02:47:11

저 알파고는 동거 옛날핸드들 알고있냐?

조사장

2017.01.12 02:48:36

알파고한테 물어봐;;;

짤방요정

2017.01.12 02:50:29

자꾸 코 훌쩍대서 신경 쓰이는 방송..

마일스톤

2017.01.12 03:30:17

코카인좀 하는듯

9999

2017.01.12 03:01:11

ㅇㅈ

도깨비

2017.01.12 03:48:54

지금 쉬는거 같은데 언제 시작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포커 신들의 사전] 국내 최강 포커 신들의 생각 | 아홉번째 ☆★ newfile [4] 홀덤클럽.tv 2017-06-27 252
공지 ★☆[포커 신들의 전쟁] 홍진호, 기욤패트리 출연|국내 최강의 포커 신들이 모였다 !! - Episode 9 ☆★ file [3] 홀덤클럽.tv 2017-06-26 275
공지 ★☆[신들의 대화] 대한민국 포커 랭킹 1위 써니정 !! - 사전인터뷰☆★ updatefile [12] 홀덤클럽.tv 2017-06-25 638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70612 [1] 포커고수 2016-12-26 2331
공지 (중요)특정 대상에게 별칭.형.형님 칭호 쓰지 마세요. [5] 포커고수 2016-12-26 3568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12] 포커고수 2017-04-08 4449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3619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별칭 ㄴㄴㄴ 생컨 2014-04-01 98372
34437 봇이랑 싸우는 지미초우 존잘이네 file [7] 도깨비 2017-01-12 590
34436 cgv에 언어의정원 초속5cm 재개봉한다는데 [2] zNf 2017-01-12 269
34435 오랜만에 그리온 2017-01-12 83
34434 100불 빠르게분양받길원한다 [5] 토너먼트충 2017-01-12 215
34433 포스 폰으로 트랜안됨? [1] sun 2017-01-12 178
34432 포스 50점 1250 분양해줄사람? [3] JTong 2017-01-12 196
34431 남들보다 일찍일어나니까 [4] 97홀덤초보 2017-01-12 193
34430 토너 자꾸 미끄러 진다 [2] 루이스박 2017-01-12 169
34429 분양 사기 안 당하는 법 & 3자 사기 안 당하는 법. [5] 9999 2017-01-12 553
34428 포스 분양받는다 [2] JTong 2017-01-12 120
34427 퍄퍄 밖에 눈온다 [1] 도깨비 2017-01-12 108
» 알파고vs동거 file [10] 조사장 2017-01-12 896
34425 근데 솔까 바둑도 인공지능에 떡실신당했는데 포커라고 별반 다르겠어요... file [2] 짤방요정 2017-01-12 519
34424 동거 방송중이다 ㅋㅋㅋㅋ [7] 조사장 2017-01-12 542
34423 분위기 있는 야짤.JPG file [5] 짤방요정 2017-01-12 674
34422 밑에 분양 Island 사기인듯~ 잠수탓다 [10] 포커뉴비 2017-01-12 653
34421 술먹고오니깐 말들이 맨징해놈 [10] 스펑키 2017-01-12 573
34420 포스 분양함 (점1230) [7] Island 2017-01-12 480
34419 하하머니 판다 (포스칩으로 판다) [23] 마일스톤 2017-01-11 604
34418 넷텔 가입했는데 인증받아야하잖아 [2] 해운대구민 2017-01-11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