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48,137

알파고vs동거

조회 수 895 추천 수 0 2017.01.12 02:35:34


캡처.PNG

 

 

 

 

인터페이스 개좆망 ㅇㅈ?



포커뉴비

2017.01.12 02:37:36

어디서 보냐;

조사장

2017.01.12 02:38:06

밑에 게시글 시발 ;;

포커뉴비

2017.01.12 02:40:41

고맙다 시발아

조사장

2017.01.12 02:41:20

오른쪽테이블 멘징하고 왼쪽테이블 올리는중

하품

2017.01.12 02:47:11

저 알파고는 동거 옛날핸드들 알고있냐?

조사장

2017.01.12 02:48:36

알파고한테 물어봐;;;

짤방요정

2017.01.12 02:50:29

자꾸 코 훌쩍대서 신경 쓰이는 방송..

마일스톤

2017.01.12 03:30:17

코카인좀 하는듯

9999

2017.01.12 03:01:11

ㅇㅈ

도깨비

2017.01.12 03:48:54

지금 쉬는거 같은데 언제 시작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포커 신들의 사전] 국내 최강 포커 신들의 생각 | 아홉번째 ☆★ newfile [4] 홀덤클럽.tv 2017-06-27 252
공지 ★☆[포커 신들의 전쟁] 홍진호, 기욤패트리 출연|국내 최강의 포커 신들이 모였다 !! - Episode 9 ☆★ file [3] 홀덤클럽.tv 2017-06-26 275
공지 ★☆[신들의 대화] 대한민국 포커 랭킹 1위 써니정 !! - 사전인터뷰☆★ updatefile [12] 홀덤클럽.tv 2017-06-25 638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70612 [1] 포커고수 2016-12-26 2330
공지 (중요)특정 대상에게 별칭.형.형님 칭호 쓰지 마세요. [5] 포커고수 2016-12-26 3568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12] 포커고수 2017-04-08 4449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3619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별칭 ㄴㄴㄴ 생컨 2014-04-01 98372
48137 포커 트래커 관련 질문 [7] 조태풍 2015-01-22 60483
48136 사이트 이용 공지사항 - 140608 포커고수 2014-02-20 34200
48135 등기왔다.. 경찰조사 받는거냐 [45] 애플 2016-01-08 29759
48134 포커 설치파일 + 포커 번역서적 + 유틸리티 [9] 포커고수 2014-12-04 23324
48133 너희 네임드사다리라고 아냐 나 그거하다가 인생말았다 [35] 아루 2014-04-08 21767
48132 세엑스 file [14] 패스해타랍 2015-01-09 21692
48131 포x 넷xx 기본 [16] ㅇㅇ 2014-05-06 20423
48130 ★ 번역 작업 할 책 선정 결과 [14] 이방인 2015-01-19 20359
48129 넷텔러카드로 인출해본 사람 있나? [25] 홀덤의유혹 2014-03-06 18224
48128 생컨 잠잘때 게시판에 19금 로리짤로 도배한담에 캡쳐해서 신고하면 [1] 바카라 2014-02-18 16952
48127 풀팟 용돈벌이 꿀이네 [9] 탐드완 2014-03-28 14912
48126 이공지 이후로 친목글 경고/삭제후 벤처리함 [16] 생컨 2014-12-10 14805
48125 캐쉬 1/2방 첫 아다깬 결과 file [3] 업타운탑랭커 2014-06-24 13835
48124 에라모르겠다 file [3] 꼬아롱 2014-02-26 13150
48123 [dodgeChrome]닷지크롬으로 지겨운 warning.or.kr을 피하자! [2] 생컨 2014-03-06 12463
48122 신촌오프홀덤 후기 [24] 맘은소년 2014-02-18 12297
48121 빈란드 사가 보는 사람 없음? [2] ㅇㅇ 2014-04-12 11779
48120 포커트래커 설치법부터 문제해결까지(쓰는중) file [7] 나눕 2014-03-16 11711
48119 포커스타즈 하는건 불법이 아니라더라 [5] 생컨 2014-07-23 11476
48118 포커고수 배너 광고주 모집 안내 file 생컨 2014-04-26 11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