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660

네임드쇼다운2 내생각...

조회 수 3150 추천 수 13 2017.01.07 04:55:29


지금 마카오에 2차전하러왔다.

오자마자 포고보니까 말들이 많은데 내생각을 말해줄게


나 aq vs 스펑키ak

시작하자마자 거의 첫핸드에 버튼이기도했고 스펑키가 예능으

로할줄알었는데 잘못리딩한거임 나에 실수 ㅇㅈ


나 aq vs 브라이언q10

플랍 강벳을 오즈안나오는 빵꾸로 콜할줄은 몰랐다(브라이언이라서)

하지만 턴에 j이 내가 이길 핸드가 거의없어보여서

사실 책폴드할까 턴벳 리버벳할까 겁나 생각했음

벳 사이즈보면 알지만 턴벳은 엄청 약벳이였고 리버는 남은 스택

상 턴벳하면서 올인할수밖에 없는 상황

턴에 책폴드를 했어야했는데 이것도 실수한거 ㅇㅈ


나a7 vs 나노노코kj

방송이다보니 a7옵슛을 플래이한거지 평소에는 걍 버린다 진심

글고 나노노코랑 내가 멀티테이블 20개씩 5년 넘게 플레이했는

데 스타일을 모른다는건 말도 안되고 나노노코 턴벳과 그때 본텔

상 비젼이라고 리딩했기에 턴빠꾸친거다 리버 운좋게7이 떨어

져서 투페어가 되서 올인했지만 7아니였으면 책콜이였다

한마디만 하자면 돈이 걸려있는것도 아니고 방송이니 걍 재밌게

시청했으면 좋겠다 마카오에서는 저런핸드는 쓰지도 않는다

걍 피쉬같이 잘하는 외국애들한테 지기 시러하는 승부욕강한놈

이라고만 생각하면서 재밌게 봐라

내 수익과 관련되는정도에 블라인드라면 저렇게까지는 안한다


섹스

2017.01.07 04:58:23

갔다와서 마카오 후기좀 부탁행

아날로그

2017.01.07 05:11:59

ㅇㅋ

늦가을

2017.01.07 05:00:43

나는 A7 플레이 인상깊게봤다ㅎㅎ 자기 리딩에 대한 확신이 높아서 나온 플레이라고 생각함! 근데 이번시즌은 제대로 한다고 하지않았어?ㅋㅋㅋ

아날로그

2017.01.07 05:11:36

제데로했어 1화만 보고 판단하지마

늦가을

2017.01.07 07:23:01

ㅇㅋㅇㅋ 응원하겟음

로키

2017.01.07 05:01:00

결국 워스트 플레이 뺴애애액 한놈이 정답이였네 [뻘줌]

아날로그

2017.01.07 05:12:15

누구?

로키

2017.01.07 05:25:18

말하면 닉언급으로 벤먹을거같다..

아날로그

2017.01.07 11:54:03

포커 경력이 의외로 엄청 오래됐더라 어려보이던데... 신기방기

로키

2017.01.07 12:47:09

누구?

아날로그

2017.01.07 13:05:51

아날로그

2017.01.07 13:06:27

사이트 생활 오래했다고 본거같은데 글

로키

2017.01.07 13:19:36

한 11개월정도... 홀덤은 영원히 피쉬일거같아서 오마하로 전향해보려구요

아날로그

2017.01.07 13:57:24

추세가 오마하니까 나쁘지 않은듯

아날로그

2017.01.07 05:12:55

지금 너무 피곤하다 잔다

공자

2017.01.07 05:13:16

예능여부 방송을 떠나, 성님의 패왕색패기 리스펙트 합니다.

끝까지 좋은모습, 패기넘치는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아날로그

2017.01.07 11:52:09

패기가 너무 앞서서 실수가 많은듯하다 ㅠㅠ

공자

2017.01.07 11:54:09

전 어제 1화보며 이런생각 들었습니다.

그 두번의 팟중 하나만 먹었어도 판도가 바뀌었을꺼라구요..

따지고 보면 단지 한번은 보드가 따라와주지 않은거고

한번은 배드빗 아닌가 생각해요! 2화 기대할게요!

아날로그

2017.01.07 12:36:45

네 사실 그런 팟중에 한번만 런이 따라줬으면 많이 달라졌을거에요

피엘오

2017.01.07 05:29:59

뭔가 이름이랑 생긴거부터가 호감이다 굳런돼라

아날로그

2017.01.07 11:51:32

고맙다 계속 재밌게 봐라

마일스톤

2017.01.07 06:51:01

미칠 광, 손 수
매 핸드를 미친듯이 플레이하는 이름값 제대로 하는
광수님아. 항상 응원합니다

섹스

2017.01.07 06:5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날로그

2017.01.07 11:50:59

미칠 광한테 포커로 물리면 답없다

겜블러

2017.01.07 11:34:02

1번보다가 뿜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 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수님 인간성있고 털털한 모습이 좋음
하튼 마카오 건승하길!

아날로그

2017.01.07 11:49:54

사람이니까 실수할수 있는거니까 ㅠㅠ

Myth

2017.01.07 12:00:00

잘봤습니다
다른것보다 ㅇㅈ 이러시는거 보니까 젊게 사시네요 ㅋㅋㅋ
마카오에서도 좋은 소식 들려주세욤 :)

아날로그

2017.01.07 12:32:49

네 인터넷 게임과 주위에 동생들이 많아서 그런가봅니다.
항상 댓글에서 힘이됩니다. ㄱㅅ

공자

2017.01.07 13:36:42

그런데 넴드쇼다운 한국이 아니라 마카오까지 가서 촬영하는 거였어요?? 호모나 세상에!

첵레이즈

2017.01.07 14:47:15

뭔 개똥같은소리여

공자

2017.01.07 14:48:17

본문에 마카오에 2차전하러 왔다 이러시길래..

아날로그

2017.01.07 15:59:43

넴쇼는 이미 전에 찍었던거에요

공자

2017.01.07 16:25:21

마카오에 2차전은 다른 링게임 인가보내요..

전 그게 넴쇼 또 찍으러 가신줄.. ㅎㅎ

켄사마

2017.01.07 15:20:12

넵쇼 재밌게 잘봤습니다~ 마카오에서 좋은성적 거두고 오세요

아날로그

2017.01.07 16:00:07

네 감사합니다~

도닥붕

2017.01.07 16:10:23

방송 잘보고 있습니다. 마카오에서 중국애들 혼꾸녕 내주고 오세요 ㅋ

아날로그

2017.01.07 19:07:23

혼나진 않고 오겠습니다.

cheers

2017.01.07 16:37:34

오 해설진들이 항상 변칙플레이하고 레인지가 넓다고 하는데

방송이니까 그렇게 하신건가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마카오에서도 좋은 성적거두세요!!

아날로그

2017.01.07 19:06:40

원래 좀 넓긴 합니다. ㅋㅋ 방송이라 더 넓힌것도 맞고요

산군

2017.01.07 18:48:51

에 ㄴㄴ
의 ㅇㅇ
나에 실수->나의 실수
고로 마비비준다

아날로그

2017.01.07 19:08:31

말하는데로 막 쓰다보니... 근데 다른 애들은 더 심하던데 왜 저만 마비비입니까? ㅠㅠ

산군

2017.01.07 20:14:59

티비에나와서 심술부리는거임!

mOnSterY

2017.01.07 19:53:04

물고기는 마비비...

아날로그

2017.01.07 20:01:02

돼지보단 피쉬지...

mOnSterY

2017.01.08 00:15:39

ㅂㄷㅂㄷ

마일스톤

2017.01.08 04:3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

Hades

2017.01.10 23:08:04

돼지고기보단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도 많음

Noah

2017.01.07 20:25:47

라이브 캐쉬 블라인드는 어디서 치세요?

아날로그

2017.01.07 22:19:00

지금은 50-100 치고있습니다

Noah

2017.01.07 22:28:28

네 좋은 한해 되시고 기회되시면 유럽으로 오세요. ^^

새폴더

2017.01.09 12:13:22

마카오에서도 엄청 따고 있다는글 잘보았습니다.역시 해외에서도 밀리지 않고 잘하시네요

플로트

2017.01.07 20:44:49

이광수 프로님 한가지 궁금한게 상대를 드로우라고 리드했다면 A7의 투페어와 단지 원페어의 차이는 전혀없고 100%첵콜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심지어 셋두요 이건 논리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네요 태클 걸려는건 아니고 고수들의 싱킹프로세스가 궁금하네요

9999

2017.01.07 21:11:19

아날로그님 포고에 쓴 글들 보면 인성이 좋은 것으로 리딩 됩니다... 실제로 몇번 봤는데 얘기를 해본 적은 없지만... 아날로그님이 쓴 글도 잘 보고 동영상도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 마카오 2차 전에서도 좋은 성적 내고 가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이열

2017.01.08 03:54:10

애들아 "돈 안 걸려 있다" 이렇게 말하는 거 안보이냐? 최근에 넴드 쇼다운 배울 거 없다고 쓰인 글에 비난이 난무하던데 여기서 댓글 쓰기 안 부끄러움?

여기서 "이광수가 안 걸었다고 말한다고 진짜 안 걸었겠냐?" 하면 답이 없지 ㅅㅂ ㅋㅋㅋ. 팩트가 있어도 안 믿는다는데 어떡해? 극단 예수쟁이 같은 새끼들.

니들 같은 놈들 특징이 믿고 싶은 건 진실, 그 반대는 거짓이라는 거지.

이광수씨 초반에 돈 존@나 막 건 거 보고도 그게 진짜 돈이라고 생각했던 것도 어이가 없다.

이 새끼들은 기본적으로 양심이 작동을 하지 않나보네.
포커고수가 아니라 루리고수다 시발

이중잣대 지렸다 나이값 못하는 병신 새끼들아.

걔가 쓴 글대로 실제 돈 아니니까 예능으로 하는 거 맞다는구만 병신년들이

마일스톤

2017.01.08 04:34:13

히익 루리충오셨다능

새폴더

2017.01.09 12:12:41

내가 난독인가? 이거 머라고 하는지 설명좀 해줄사람

이열

2017.01.10 06:20:41

사전 지식 없는 사람은 못 알아먹을 수 있음. 수정했다

DBI

2017.01.08 23:22:36

방송 잘봤다.
A7o 플레이는 진심 멋졌다.

질문있는데 마카오에서는 캐쉬게임은 주로 어떤 블라인드에서 치냐?

새폴더

2017.01.09 12:11:46

광수형 여기서 이러지 말자 ㅋㅋㅋㅋㅋ

홀덤도살자

2017.01.10 17:48:27

머여 광수형이야?ㄷㄷㄷㄷㄷ

CRACK

2017.01.10 20:29:53

라이브토너먼트는 보통 남은사람수에따라 평균스택이 몇빅블라인든지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대체적으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추천 게시판 이용 안내 포커고수 2014-02-13 8375
공지 부트스트랩 사용 가능하신분 급하게 구합니다.. update [12] 생컨 2017-11-20 1330
공지 넷텔러 거래 규제 안내 update [19] 생컨 2017-11-14 2854
공지 RIO 한국어 서비스 동영상 번역자 구합니다 update [6] 포커고수 2017-09-19 2891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update [25] 포커고수 2017-04-08 10094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update [2] 포커고수 2016-12-26 6510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02648
660 즐거운 마카오 여행 팁을 버무린 나의 마카오 썰을 연재해본다.-2- [20] 달곰 2015-09-22 51466
659 어제 토너 입상후 마사지 후기 file [27] 도닥붕 2016-09-22 47128
658 마카오 사우나 이야기 [15] 칩셔플 2016-03-27 45245
657 쌩초보 입문서 0. 텍사스 홀덤의 기본 룰 file [25] Megurine 2014-08-25 16026
656 가입인사 겸 너스님 레인지 자료 정리한거 공유 file [15] salty 2015-06-30 15746
655 비트코인 충전방법 쉽게 설명했다. file [31] 포커뉴비 2016-03-20 15105
654 마이클 미즈라치의 101가지 포커팁 file [16] hikaru 2014-02-26 11369
653 이광수다. [348] 아날로그 2016-11-23 11238
652 댄해링턴 캐쉬게임 번역본 file [10] 쥬시 2014-09-19 11085
651 포커트래커 FAQ [16] 조찐이 2015-10-14 10740
650 포커 질문 받는다 [316] Alice 2015-11-02 10408
649 필독전략: 마이크로 리밋 정복하기 file [23] 생컨 2014-03-05 10232
648 하이퍼 헤즈업 싯앤고의 기초. [16] 맘은소년 2014-02-28 10017
647 프로페셔날 노리밋 홀덤 번역 file [10] 꼬아롱 2014-02-08 9623
646 오즈 계산 정확하게 하는법 가르쳐줄께. [14] Bishop 2014-03-07 9517
645 [번역] 크러슁 마이크로스테이크 -포지션별 핸드레인지 부분- file [17] Django 2014-04-09 9136
644 포커를 치기 전 한번 쯤 생각해보기. [11] 호롤롤로 2014-04-04 9068
643 심심해서 끄적임. 캄보디아 지역/오프 정보 [36] TAG피쉬 2016-01-20 8952
642 어제 토너 입상후 마사지 후기 -중편- [32] 도닥붕 2016-09-24 8826
641 <게임의 이론> 1편, 게임의 이론 최적화 블러핑,블러프케치 비율. file [47] FoxerG 2014-06-26 8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