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3,539

Poker Stars $0.01/$0.02 - 6 Players -No Limit Hold'em - Converted by 포커고수

BTN ($6.24)
Hero (SB) ($2.77)
BB ($7.37)
UTG ($2.59)
MP ($3.77)
CO ($7.56)


Pre Flop: ($0.03) Hero is SB with Tclover.png Theart.png
UTG folds , MP raises to $0.05, CO folds , BTN folds , Hero raises to $0.17, BB folds , MP calls $0.12


Flop: ($0.37) 5heart.png Jheart.png 9spade.png (2 players )
Hero bets $0.18, MP calls $0.18


Turn: ($0.73) Tdia.png (2 players )
Hero bets $0.52, MP calls $0.52


River: ($1.77) 2dia.png (2 players )
Hero bets $1.90, MP calls $1.90




Result : Total Pot $5.57 (Rake: $0.19)
Hero (small blind) showed Tclover.png Theart.png and lost with three of a kind, Tens
MP showed Kheart.png Qspade.png and won ($5.37) with a straight, Nine to King
 

 



스창인생

2017.11.19 16:52:58

리버에 쳌치고 상대 뱃 너 올인했으면 폴드했을듯 ㅇㅈ?

포커입문좌

2017.11.19 17:36:47

보드에 쫑이 없는데..? 내가 잘못봤나 너츠아님상대?

히트맨

2017.11.19 17:58:41

호갱님 9 T J Q K 상대방 너츠입니다 글내려주세요

스창인생

2017.11.19 17:59:08

헤헷 사시 ㅈㅅ

sclkokq

2017.11.19 19:29:03

차라리 턴에 쌔게치고 리버에 나머지 가따박아라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부트스트랩 사용 가능하신분 급하게 구합니다.. update [12] 생컨 2017-11-20 1277
공지 넷텔러 거래 규제 안내 [19] 생컨 2017-11-14 2789
공지 RIO 한국어 서비스 동영상 번역자 구합니다 [6] 포커고수 2017-09-19 2870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25] 포커고수 2017-04-08 10050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2] 포커고수 2016-12-26 6484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02636
13239 MTT&SnG 런은 언제돌아올려나 [3] 삽도리 2017-11-20 185
13238 MTT&SnG 선밀 버블 브라질리언 개객기 [6] GRODT 2017-11-20 284
13237 Hold'em 22미니 선밀 슈벌 [3] GRODT 2017-11-20 280
13236 MTT&SnG 뷰어에 당했다 [3] MTT일빠따 2017-11-20 348
13235 Hold'em 크.. 연속 두번 [4] 초히 2017-11-19 255
13234 Hold'em 폴드하는 게 맞는 건가 [2] 트리밋 2017-11-19 255
» Hold'e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트리밋 2017-11-19 328
13232 Hold'em 시발 [1] 트리밋 2017-11-19 132
13231 Hold'em 와우 드림 카드!! [1] 트리밋 2017-11-19 267
13230 Hold'em 이고포커 ㅎㅎ file [3] 블랙잭하러 2017-11-19 532
13229 Hold'em A하인데.. [1] 초히 2017-11-19 199
13228 Hold'em 짜릿한 더블업 [2] 초히 2017-11-19 174
13227 Hold'em 포스와서 벌받고있따 하하에서 빵빵때렸던거 [2] 혜윰 2017-11-19 440
13226 Hold'em 이건 뭐 뒤질 수도 없고 참 [7] ECLIPSE.D 2017-11-18 534
13225 MTT&SnG ㅅㅌㄷㄷ [10] ECLIPSE.D 2017-11-18 368
13224 Hold'em 뭐야 이건 [1] ECLIPSE.D 2017-11-18 132
13223 MTT&SnG 될때는 그냥 박으면되는구나 ㅋㅋㅋ [3] 젖은보드74 2017-11-18 376
13222 MTT&SnG 바운티싹쓸어버린핸드 [1] 젖은보드74 2017-11-18 197
13221 MTT&SnG 상대방 버블시킨핸드 [1] 젖은보드74 2017-11-18 129
13220 Hold'em 포스 또 탄쓰네; [4] 랑데뷰 2017-11-18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