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1,638

혹여나 자랑어쩌고할까봐 그런거아니고

 

자랑할마음도없고...

 

지금 이상황에서 리버에서 한번더 날리고싶었는데 참았거든

 

내가 너무 조심스럽게 친거야? 아니면 맞게친거같아?

 

진지하게 물어본다;;;; 2345양차라고 생각은 안하는게맞긴한데

 

혹시 모르는거니까...20170112 Pot Limit Omaha - $1_$2 - #109744797 Hand History.png

 

 

 



VJ특징대

2017.01.12 15:10:03

상대첵 나왔는데 벨류 뽑아내야지 뭐하냐????????? 너트로만 칠래?!!!!!!!!!!!!!어?!!!

VJ특징대

2017.01.12 15:11:02

세컨넛이잖아 어?!!!!!!!!!!!!!!!!!!!!!!!!!!!!!!!

VJ특징대

2017.01.12 15:15:46

아 존나 생각하면 할수록 열받네 왜 리버에 베팅안햇는지 존나 상세하게 다시 설명해라 알겠냐 죽기싫으면

라이니

2017.01.12 15:18:23

야이 시발람아 니글을 읽는데

갑자기 순간 내가 죄지은거같냐;;;;;;;;;;;;;;;;;;;;;;;;;;;;;;;;;;;;;;;;;

라이니

2017.01.12 15:21:29

졸라 무섭네 ㅋㅋㅋㅋㅋ

라이니

2017.01.12 15:22:45

그리고 설명을 해주자면

오마하라서 2345가 충분히 나올수있다고 생각했지;;

던킨

2017.01.12 15:48:53

요즘 1랩들 개무서워ㄷㄷ 내가 그래서 1랩들 피하는거

라이니

2017.01.12 16:06: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쿠만;;;

Midi

2017.01.12 17:13:53

MP에서 림프후 콜할 핸드중에 45xx가 얼마나 있을까..
더군다나 5도 내가 한장 블락하고 있는데 말이양..
거기다가 첵콜 첵콜로 리버에 넛을 만들었는데 다시 첵한다? 말이 안되는뎅..

라이니

2017.01.12 17:17:55

그렇군 아직 홀덤이던 오마하던 배워가는 단계라서...

너처럼 그렇게 생각할줄을 몰라 ㅎㅎ

설명들어보니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드네

암튼 고맙다...

던킨

2017.01.12 22:20:52

ㅁㅊ 배우는데 이백방ㄷㄷ 금수저님.. 꾸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7월 22일 홀덤클럽 강의 티켓 추첨권 판매 안내 [16] 포커고수 2017-07-20 889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12] 포커고수 2017-04-08 5201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4023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99118
9438 Omaha 아까 올린 핸드 결과 올림 [5] JK 2017-01-12 209
9437 Omaha 처음으로 빅팟먹었다 심장떨려죽는줄알았다추카해줘~ file [2] 라이니 2017-01-12 537
9436 Hold'em 이미 내손을 떠났기에 나는 아무것도 할수있는게 없다. [2] 파송송계란탁 2017-01-12 207
» Omaha 이상황 내가 너무조심한거야? 진지하게물어보는거야 file [11] 라이니 2017-01-12 430
9434 Omaha 힘들게 콜했는데 순간 많은 생각을 하면서 ...오~ file [10] 라이니 2017-01-12 396
9433 Omaha 너네들은 여기서 어떻게 할지 의견을 듣고 싶다 [18] JK 2017-01-12 515
9432 Hold'em 줌2방 클래스 [3] 에어라인 2017-01-12 268
9431 Hold'em 셋맞아도 운영이 흰트좀줄사람 [8] 747747 2017-01-12 377
9430 Hold'em 이거 쿨러임? 내가 병신임?? [9] 747747 2017-01-12 318
9429 Hold'em 머냐이게..? file [9] 아루 2017-01-12 325
9428 Hold'em 피쉬 채찍질 해주세요 #1 file [15] 아루 2017-01-12 490
9427 Hold'em 리버스타즈가 확실하다 [1] cheers 2017-01-11 218
9426 Hold'em 이거 뭐냐 ㅋㅋ 레이크 ㅅㅌㅊ file [6] 차근맨 2017-01-11 433
9425 Hold'em 도데체 50방 수듄 왜이럼? [5] 위대한개츠비 2017-01-11 546
9424 Omaha 오늘자 심장쫄깃 핸드 [6] 달곰 2017-01-11 309
9423 Hold'em 팟컨트롤 지려따 ㄷㄷ [5] 생컨 2017-01-11 415
9422 Hold'em 이런거 ㄹㅇ 모니터 뿌샤버리고 시픔 [3] 생컨 2017-01-11 409
9421 Hold'em 오프토너먼트 핸드 리뷰 [2] 더콰이엇 2017-01-11 188
9420 Hold'em 글쎄 첵치시라니깐 ㅎ [5] 생컨 2017-01-11 351
9419 Hold'em 설마했다 file [1] cheers 2017-01-11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