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0,512

오마하는 워낙에 변수도많고 왠만하면 메이드라

 

예전같으면 원래는 폴드인데 

 

갑자기 리버에 배팅이 날라오믄서 

 

잠깐만!! 8 10을가지고있다면 턴에 한번정도는 벳이 왔을거라 생각했고

 

혹여나 리버 플러쉬 방어를 위해서 콜을했다면 

 

저넘이 리버까지한번더 참고  레이스가 맞는데

 

8을 두장내가 블럭한다고 생각하고

 

8은 무조건 없다고봤는데 8이있었네;;;;; 그래도 일단 먹긴먹었다

 

얼마 먹지도않았는데 글을올린이유가

 

오마하는 크게 의미없겠지만 니들이 홀덤하면서 그런 생각들? 

 

생각을하면서 콜하니까 뭔가 재미는 있어서 ㅋㅋㅋ

 

20170112 Pot Limit Omaha - $1_$2 - #109743038 Hand History.png

 

 

 

 

 

 

 



던킨

2017.01.12 14:22:26

나같으면 폴드했는데.. 굿콜이다

던킨

2017.01.12 14:23:28

계속 쟤랑 치다보면 스타일에따라 나도 콜땃을듯

던킨

2017.01.12 14:28:33

결국 니 자랑으로 끝내냐? ㅉㅉ

던킨

2017.01.12 14:29:10

사실대로 말한거다 . 시비걸지마라

라이니

2017.01.12 14:31:10

고마워 ㅋㅋㅋㅋㅋ

던킨

2017.01.12 14:33:11

근데 레식에서 넷텔로 돈빼면 시간 얼마나걸려?

라이니

2017.01.12 14:38:23

나는 레식 하하는 넷텔안써

포스만넷텔쓰고 하하는 포엑이용하지

던킨

2017.01.12 14:42:18

뭐지? 나전에 넷텔로 레6충전한거같은데..흠 포엑 주소좀 부탁해

라이니

2017.01.12 14:43:59

야주소 홍보한다고 그럴수있으니까

얼릉 주소 적든지 해 지우게

던킨

2017.01.12 14:46:13

ㅇㅇ 복사했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3월 포커고수 각 게시판별 우수 게시물 선발 안내 [4] 생컨 2017-02-26 1018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2109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56236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별칭 ㄴㄴㄴ 생컨 2014-04-01 96028
9572 Omaha 쿨러 핸드 하나 [2] JK 2017-01-13 113
9571 Omaha 이런 블러핑은 별로 인거 같은데 JK 2017-01-13 126
9570 Hold'em AK가치 file [4] 황홀남 2017-01-13 342
9569 Omaha 누가누가 더 오알못인가요 [3] 달곰 2017-01-13 169
9568 Hold'em 역시 AA의 승률은 독보적이구나... [3] 에어라인 2017-01-13 372
9567 Omaha 이번달 가슴아팠던 핸드들 [1] 크로마뇽인 2017-01-13 158
9566 Hold'em 한번만 꺾을게 [9] 올인 2017-01-13 250
9565 Hold'em 이거 폴드할 사람 있슴??? [8] 현무쿵따랔 2017-01-13 290
9564 Hold'em 병신 vs 병신 ㅋㅋㅋㅋㅋ [1] 현무쿵따랔 2017-01-13 97
9563 Omaha 포창이 용돈주네요 + 1월1일 ~ 13일 그래프 file [4] 크로마뇽인 2017-01-13 253
9562 Hold'em 포창들은 이런거에 익숙하다던데 .... [5] 현무쿵따랔 2017-01-13 175
9561 Hold'em 프리미엄핸드 잘다루기- 쿨러란 없다. [7] 파송송계란탁 2017-01-13 298
9560 Omaha 아까 올린 핸드 결과 올림 [5] JK 2017-01-12 205
9559 Omaha 처음으로 빅팟먹었다 심장떨려죽는줄알았다추카해줘~ file [2] 라이니 2017-01-12 519
9558 Hold'em 이미 내손을 떠났기에 나는 아무것도 할수있는게 없다. [2] 파송송계란탁 2017-01-12 197
9557 Omaha 이상황 내가 너무조심한거야? 진지하게물어보는거야 file [11] 라이니 2017-01-12 416
» Omaha 힘들게 콜했는데 순간 많은 생각을 하면서 ...오~ file [10] 라이니 2017-01-12 379
9555 Omaha 너네들은 여기서 어떻게 할지 의견을 듣고 싶다 [18] JK 2017-01-12 500
9554 Hold'em 줌2방 클래스 [3] 에어라인 2017-01-12 260
9553 Hold'em 셋맞아도 운영이 흰트좀줄사람 [8] 현무쿵따랔 2017-01-12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