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11,142

Poker Stars $0.05/$0.10 Pot Limit Omaha Hi - 6 players - View hand 3011160
DeucesCracked Poker Videos Hand History Converter

BTN: $9.30 VPIP 38 / PFR 21 / 3B 20 / 34 Hands
SB: $10.00
BB: $10.00
UTG: $20.12 VPIP 46 / PFR 6 / 3B 3 / 131 Hands
MP: $16.49
Hero (CO): $11.69

Pre Flop: ($0.15) Hero is CO with Tof clubs 9of diamonds Jof spades Tof diamonds
UTG calls $0.10, 1 fold, Hero raises to $0.45, BTN calls $0.45, 2 folds, UTG calls $0.35

Flop: ($1.50) Qof diamonds Kof clubs 6of diamonds(3 players)
UTG checks, Hero bets $0.96, BTN calls $0.96, UTG raises to $5.28, Hero ???

 

런다운류는 블락하고 있고

OESD에 FD 이기는 하나, OESD는 A가 나오지 않으면 넛이되기 어렵고 애매함

(복기하면서 보니 상대가 SD일 확률은 줄었음 내가 블락하고 있으니... 실전에선 그걸 고려 못했음)

FD는 T하이라서 멀티웨이에서 도미네잇되었을지도 모르는데 

 

UTG는 림프했는데 KK는 오픈을 했을거고 스탯상 QQxx로도 림프했을 가능성이 있어보임

루즈해서 66이? 있을수도 있고(10방에선 바텀셋으로 셔브하는 애들도 봐서)

 

플랍 벳에 콜한 버튼의 레인지를 드로우류로 리딩

여기서 셔브하면 버튼도 따라서 들어올 가능성이 크고 만약 정말 나보다 높은 FD라면 나의 FD는 도미네잇될거고

 

http://www.propokertools.com/simulations/show?b=Qd+Kc+6d&g=oh&h1=tc+9d+js+td&h2=q+q&h3=Ad+xd&s=generic

 

위 링크는 참고로 내가 가정한 레인지의 에퀴티



JK

2017.01.12 08:43:03

@midi 위 핸드가 컨버팅이 안되서 듀스크랙걸로 했네요
핸드 원본을 드리면 되나요?

Midi

2017.01.12 09:55:17

네 오마하토너는 테스트를안해봤네요.. 원본 히스토리 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당~

JK

2017.01.12 10:27:11

네 문의 게시판에 올릴게요

달곰

2017.01.12 11:46:54

나는 폴드에 한표.
클린아웃츠가 많지 않은데 굳이 좋은 스택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 않다.

JK

2017.01.12 12:43:32

내가 셔브했을때 버튼이 죽어준다는 리드가 있으면 박았을것 같은데
SPR도 낮지 않은데다가 버튼이 어떻게 할지 몰라서 폴드했다 들어간것도 얼마 안되고

여우

2017.01.12 11:58:12

raw 핸드 히스토리를 밑에 올려줘

JK

2017.01.12 12:44:19

결과는 어느정도 토론이 되면 이따 올려줄게

크로마뇽인

2017.01.12 12:06:30

무조건 올인이지

JK

2017.01.12 12:44:50

무조건인 이유를 듣고 싶다

던킨

2017.01.12 14:06:14

무조건아님. 폴드해야됨.

알파고

2017.01.12 12:58:09

애초에 시벳을 안하는것이 좋다. 팟레이즈 나온뒤는 죽음.

JK

2017.01.12 12:59:40

ㅇㅇ 동의함 드로우도 약하고 K 과 Q을 블락을 안하고 있음

로키

2017.01.12 13:00:14

나라면 폴드할거 같음 언더더건 허드수치가 플랍은 좀 많이보는데 pfr이 존나 낮음 그렇기때문에 충분히 QQxx KKxx나올수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nutFD에 탑투피 건샷으로도 충분히 셔브할수있는 상활이여서 너가 지고있을확률이 클거같음 이길라면 9나 A만 확실한 NUT드로우니깐 그리 좋아보이진 않아뵘

JK

2017.01.12 13:49:21

NFD는 UTG보다 BTN이 더 많이 갖고 있을거라 생각은 하지만... 어쨌든 너도 폴드인거군

여우

2017.01.12 13:21:43

플랍에 쳌콜 했을거 같다, 레이즈 나온순간 던져야함

JK

2017.01.12 13:49:44

음 스스로 상황을 어렵게 만든 스팟인듯

호날두

2017.01.12 18:39:56

플랍 첵콜이 낫지 않냐? 이건 밀어넣긴 애매하고 뒤지긴 먼가 아깝다.
근데 벳하고 첵레맞으면 뒤지는게 속편할거 같은 상황

JK

2017.01.12 20:16:36

ㅇㅇ 벳콜하기도 애매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개 그라인딩 이벤트 추가 상급 지급 완료 안내 생컨 2017-05-09 682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9] 포커고수 2017-04-08 3365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3152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별칭 ㄴㄴㄴ 생컨 2014-04-01 97664
9442 Omaha 힘들게 콜했는데 순간 많은 생각을 하면서 ...오~ file [10] 라이니 2017-01-12 391
» Omaha 너네들은 여기서 어떻게 할지 의견을 듣고 싶다 [18] JK 2017-01-12 513
9440 Hold'em 줌2방 클래스 [3] 에어라인 2017-01-12 266
9439 Hold'em 셋맞아도 운영이 흰트좀줄사람 [8] 현무쿵따랔 2017-01-12 374
9438 Hold'em 이거 쿨러임? 내가 병신임?? [9] 현무쿵따랔 2017-01-12 317
9437 Hold'em 머냐이게..? file [9] 아루 2017-01-12 321
9436 Hold'em 피쉬 채찍질 해주세요 #1 file [15] 아루 2017-01-12 476
9435 Hold'em 리버스타즈가 확실하다 [1] cheers 2017-01-11 213
9434 Hold'em 이거 뭐냐 ㅋㅋ 레이크 ㅅㅌㅊ file [6] 차근맨 2017-01-11 424
9433 Hold'em 도데체 50방 수듄 왜이럼? [5] 위대한개츠비 2017-01-11 541
9432 Omaha 오늘자 심장쫄깃 핸드 [6] 달곰 2017-01-11 304
9431 Hold'em 팟컨트롤 지려따 ㄷㄷ [5] 생컨 2017-01-11 410
9430 Hold'em 이런거 ㄹㅇ 모니터 뿌샤버리고 시픔 [3] 생컨 2017-01-11 401
9429 Hold'em 오프토너먼트 핸드 리뷰 [2] 더콰이엇 2017-01-11 179
9428 Hold'em 글쎄 첵치시라니깐 ㅎ [5] 생컨 2017-01-11 347
9427 Hold'em 설마했다 file [1] cheers 2017-01-11 153
9426 Hold'em Ego poker 2 file [3] 20su 2017-01-11 364
9425 Hold'em NL2 라인 [9] Myth 2017-01-11 218
9424 Omaha 쿨러지만 그래도 질문해본다. file [15] 로키 2017-01-11 515
9423 Hold'em 용이의 핸드리뷰 [2] 용이03 2017-01-11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