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80,362
너희 천재냐?
이론 저거 수학적으로퍼센티지 다 이해한거야?

저거 매 이론하나하나 증명수준인디..
저거 다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는거지??


야포터장인

2018.03.22 12:26:01

차근차근 읽으면 뭔 소리 하는지 알기는 그렇게 안어려워

문제는 저걸 읽어도 핸드 뙇 하고 주면 어버버버~ 한다는거임 슈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롤에서 왜 이런 템트리를 해야하고 풀콤보 어케 넣어야 되는지 읽어도

인 게임에서 어버버버~ 대는 것과 마찬가지라고나 할까?

RedSun

2018.03.22 12:33:02

그치 내용을 천천히 이해는 되는데,
그래서 어떻게 적용해야하지 느낌.
천천히 조금씩 소화해야겠다

베베

2018.03.22 14:34:42

그래? 너 공부 잘하나보다 대단한데
난 왠지 이해는 못하면서 글만 읽어 내려가는 기분인데
반복해서 읽으면 좀 나아지겠지???

베베

2018.03.22 14:38:00

야 근데 너 왜 2방에서 플레이해 ㅋㅋㅋ? 나너 2방에서 자주보는데

야포터장인

2018.03.22 14:39:50

책에서 본거 실전에서 적용 할 수있을 때까지 2불속에서 안나갈거임

베베

2018.03.22 14:42:44

맨날 2방에서 야스오 프로필 사진 보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너 글보니깐 책 엄청많이 읽은거 같은데
2방에서 얼마나 한거냐 기간

베베

2018.03.22 14:44:15

2방에서 나보다 더 열심히 하는 사람이 있다니 ㅅㅂ 반성해야한다

간보믄올인

2018.03.22 12:32:23

저자도 실전에서 버벅 그런다드라

RedSun

2018.03.22 12:33:39

그렇군.
차라리 어드벤스가 조금더 읽기편한느낌이네

PokerHasu

2018.03.22 12:51:25

맨뒤에 샘플이나 봐.

RedSun

2018.03.22 13:20:54

샘플은 괜찮나?
뒷장까지 안가봤네..ㅎㅎ

ares21

2018.03.22 13:02:42

타임드릴께요 5 4 3..

RedSun

2018.03.22 13:11:31

ㅅㅂ 진심으로 딜러한테 짜증부렸음 전에.ㅋㅋㅋ
아 이거 생각을 좀 해야하는데 무슨 5초만에 ㅋㅋㅋ

난 프리플랍에서도 고민되더라 고민충.ㅋㅋㅋㅋ
프리플랍에서 눈치줘서
아 그냥 타임주세요 프리플랍때도.ㅋㅋ
그래버림.ㅋㅋㅋ

배니마루

2018.03.22 14:00:28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811 [7] 포커고수 2016-12-26 22225
공지 닉네임 호출 동작방식 변경 안내 file [5] 생컨 2018-08-12 634
공지 닉네임 자음 모음 처리한다해서 닉언급 안한거 아님 [8] 생컨 2018-08-10 795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3168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19334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5062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8945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7748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4336
66882 신발 샀다 얘덜아 [10] 배니마루 2018-03-22 515
66881 일하면서 아이돌노래듣는데 한곡만 세시간씩들으니 좀 그렇네 [8] Junkrat 2018-03-22 229
66880 형들 스핀앤고만 치는 피쉬인데 [6] Junkrat 2018-03-22 268
66879 오늘 널널할줄알았는데 ㅅㅂ 예상 밖의 문제가 터져서 집에 9시에가게생겻네 씨부럴 [3] 산군 2018-03-22 204
66878 포스분양 1200 RedSun 2018-03-22 78
66877 솔직히 김정은 닮았으면 [26] 포커입문좌 2018-03-22 518
66876 나는 왜 분양하면 아무도 연락안오냐 [8] 코너킥 2018-03-22 294
66875 오마하 토너로만 수익이 나는건 무슨 스타일이야? [3] 딜러야패좀줘 2018-03-22 291
66874 내가 자꾸 2불밖으로 못나가는 이유 file [50] 야포터장인 2018-03-22 954
66873 오늘은 신령님 소환안하네 file [2] 포커입문좌 2018-03-22 219
66872 넷텔러 100점 일괄 @1140 [2] 프로피쉬 2018-03-22 136
66871 트랜리밋늘렸다 포스좀 사주라 형들 밥좀먹게 file [9] 포커입문좌 2018-03-22 363
66870 넷텔 분양함 1140[완료] 히드라 2018-03-22 114
66869 포스 200점-1180 분양합니다~ 코너킥 2018-03-22 69
66868 결혼할 여자 찾고있는데...본인 예비신부 조건.. [21] MAZINO 2018-03-22 742
66867 넷텔 500 USD 분양합니다 (1130)[완료] rosa08 2018-03-22 115
» 와.. 앱스 다 이해한사람들 [14] RedSun 2018-03-22 821
66865 공구 입금들 안하냐? 간보믄올인 2018-03-22 186
66864 이번에 업비트 상장하는코인중에 매수한사람잇음? [2] 무적권포뱃 2018-03-22 350
66863 넷텔 10점ㅅㅅ [5] 코너킥 2018-03-22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