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71,616
괜히 돈넣었다가 내가 말한 거 때문에 피해보면 포고 글 못쓰잖어

난 주관사 투자사 거래소 이미 잡고 물건도 나온 상태에서 블록체인을 얹는거라

100개가 ico하면 5개안에는 든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망할 수 있는 거고

자주 들르고 맨날 한다고 돈 넣으라고 하는 거는

너무 오바친 것 같음..

어차피 미리사나 상장하고사나 별차이 없으니까

좋아보이면 그때 사서 홀딩해요..

완전 경솔했다. 푼돈도 아니고


간보믄올인

2018.03.22 09:45:13

혼자 다먹을려구?

블랙잭하러

2018.03.22 10:08:08

아니야진자 프로젝트 실패하면 포고떠나야돼서 그럼

재키준

2018.03.22 09:47:39

머지,, 사야되나?ㅋ

진지합니다

2018.03.22 09:52:31

장사 잘하네 시발 더사고싶어진다.

년째포창중

2018.03.22 10:49:56

얜 점점더재밋어지네 ㅋㅋ

야포터장인

2018.03.22 09:54:31

어차피 결정은 자기가 하는건데 어때 ㅋㅋ

그냥 조금 이상해 보여서 궁금했던거 뿐임

블랙잭하러

2018.03.22 10:06:54

결정을 자기가 하는거여도 내가 말해서 알게된 거고.. 100프로는 없으니까

미우미우

2018.03.22 10:02:59

올리는거 자체는 나쁘지 않은듯? ㅋㅋ 포고에 코인 관심있는 사람도 많고
리스크야 개개인의 리스크지 ㅋㅋ 니가 게런티 해야하는거도 아닌데 멀

블랙잭하러

2018.03.22 10:07:40

포고에서 계속 있으려면 무조건 100%로 가격상승+노스캠이여야되는디..

야포터장인

2018.03.22 10:10:06

사기 당한애도 놀림 받는 마당에 투자 추천받고 잃었다고 징징대면 걔가 밴당할듯 ㅋㅋㅋㅋ

포카리

2018.03.22 10:19:49

미래는 알 수 없지
그 불투명함에 투자하는게 용자지~~
많이 들어 간거 같은데 잘 되었으면 좋겠다
화이팅~~

크레빗

2018.03.22 10:23:57

노리스크 노리턴

포커하늬

2018.03.22 10:44:11

?? 뭔일이 있었던거여 어디 말한거여 ㅠ

doggyfish

2018.03.22 13:33:07

전혀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 없는데ㅋㅋ
자기 돈 넣는 건 온전히 자기의 위험부담과 책임 하에 하는거임
폭망해도 남 탓 할 필요없고 잘 돼도 자기가 잘한 거
자기가 꼴아박아놓고 남 탓 하는 인간들이 제일 한심하더라 진짜

블랙잭하러

2018.03.22 19:37:58

ㄴㄴ 무조건 내잘못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저급 어그로(무분별한 욕설및 비하)들 영구벤처리함 [22] 생컨 2018-04-17 762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303 [5] 포커고수 2016-12-26 17319
공지 888 이벤트 안내 file [21] 생컨 2018-03-03 8714
공지 넷텔러 거래 규제 안내 [20] 생컨 2017-11-14 13082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38] 포커고수 2017-04-08 19097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3384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67845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08701
68796 넷텔 500 USD 분양합니다 (1130)[완료] rosa08 2018-03-22 103
68795 와.. 앱스 다 이해한사람들 [14] RedSun 2018-03-22 755
68794 어제 말 못했다던 제휴사사인데 file [7] 블랙잭하러 2018-03-22 661
68793 공구 입금들 안하냐? 간보믄올인 2018-03-22 169
68792 이번에 업비트 상장하는코인중에 매수한사람잇음? [2] 무적권포뱃 2018-03-22 326
68791 넷텔 10점ㅅㅅ [5] 코너킥 2018-03-22 122
68790 포커 혼자서 독학하는 프로 선수 또 누구 있냐? [10] french 2018-03-22 817
68789 넷텔 1150 판매 [8] 똥방구 2018-03-22 229
» ICO 코인 괜히 말했음 그냥 없던 일로 해주라 [15] 블랙잭하러 2018-03-22 650
68787 포스 1200 3렙이상 선트! RedSun 2018-03-22 72
68786 야이 호구새끼들아 형 오늘 면접보고왔다 [11] MAZINO 2018-03-22 632
68785 아 좆같은 상황 되버리네 ㅡㅡ file [10] 포커입문좌 2018-03-22 683
68784 포고친구들을 위해 픽 투척 [3] 뮤어 2018-03-22 410
68783 정말로 포커 진지하게 생각하는 포고 있으면 file [40] 콘스탄틴 2018-03-22 1463
68782 넷텔 200USD 분양합니다 (1130)[완료] rosa08 2018-03-22 85
68781 저거 ico도 공구하자 [3] 생컨 2018-03-22 443
68780 야 포인트샵 들어가지냐? [16] 생컨 2018-03-22 449
68779 109불 배틀로얄 [6] 코너킥 2018-03-22 273
68778 스톰 풀매수 때릴사람ㅋ [8] 조찐이 2018-03-22 421
68777 넷 1170/ 포스 1170(수량많음) 분양합니다. 재키준 2018-03-22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