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67,183

세계적으로 하락 + 김프 조금씩 빠지는중 이네

 

저점 잡아서 들어갈사람 있냐?



휘니어스

2018.01.17 06:11:30

ㅎㅎ들어갈 타이밍 잡기 진짜 힘들듯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109 [5] 포커고수 2016-12-26 13195
공지 다시 돌아온 888 1K 프리롤 이벤트 updatefile [18] 생컨 2018-02-08 2320
공지 하하 핸드레이스 시즌 3 file [14] 생컨 2018-01-03 4459
공지 넷텔러 거래 규제 안내 [19] 생컨 2017-11-14 7671
공지 RIO 한국어 서비스 동영상 번역자 구합니다 [9] 포커고수 2017-09-19 5910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31] 포커고수 2017-04-08 14037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9160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62261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05044
64683 포스 레백률 감소 말야 [21] 야포터장인 2018-01-17 454
64682 포스 2달라 file [2] nicejack 2018-01-17 197
64681 이거 누구냐?? 자수하자 ㅋㅋ [11] 미우미우 2018-01-17 845
64680 포마하는 사람들 소리 남?? [1] 목표는100 2018-01-17 245
64679 하나의 문제를 해결하면 또 하나의 문제가 [1] 크레빗 2018-01-17 216
64678 넷텔러 사요 (1200) 1k까지 [2] 머냐 2018-01-17 154
64677 이번엔 진짜 반등인가본데? file [3] 이루다 2018-01-17 601
64676 모닝 888 1150에 분양해요(대량은 조금 할인) jdns 2018-01-17 139
64675 포린이 포스질문 [13] 드리미 2018-01-17 245
64674 비트코인 채굴한다는데 [5] MAZINO 2018-01-17 440
64673 반등 시작했네 [2] 이루다 2018-01-17 289
64672 S뽕키 있음 한남대교 중간으로 와 기다리마 [9] 대천 2018-01-17 550
64671 가상화폐 조졋네... 한강 가즈아~!!!!!!!!!!!!!!!!!!!!ㅠㅠ [3] hogoo1 2018-01-17 625
64670 포스 소액 구해요 ㅎㅎ [2] 휘니어스 2018-01-17 238
» 그냥 세계적으로 존나 하락세구나 [1] 이루다 2018-01-17 399
64668 아웃츠질문좀하자포린이도와줘 [9] 드리미 2018-01-17 186
64667 하... 김프 졸 담백하다... [2] 제퍼 2018-01-17 387
64666 포스 50점 1200에 구함 [3] ECLIPSE.D 2018-01-17 151
64665 줫나 불 받으니까 울지말라고 달래네 하수오브하수 2018-01-17 145
64664 Sharkscope? 이거 내꺼안뜨는데 어케봄? file [3] Seunghun 2018-01-17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