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60,049

크레빗

2017.10.22 02:22:14

크 너무 좋은 말인데 실천하기 너무 힘들어서 너밖에 못 할거 같다

달타냥

2017.10.22 02:43:11

난 실천 할려고 노력중이고 실천중이다

ECLIPSE.D

2017.10.22 02:28:36

근데 도박에선 아냐... 저건 최소한 자기 자신에게 -ev는 아니지

달타냥

2017.10.22 02:43:33

무슨소리냐 aof랑 윗방찍기는 도박이 아님

ECLIPSE.D

2017.10.22 02:46:02

그렇다면 난 차라리 새틀 윗방을 찍겠소 지금도 찍고 있지만

8888

2017.10.22 15:40:33

요즘 aof 방수는 어때?

오밈이

2017.10.23 03:06:29

크.!~ 이 조언듣고 AOF 방 500방찢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홀클 TV NEW 메인 컨텐츠 ★ 포커 쇼다운 팀 배틀 티저 영상 [5] 홀덤클럽.tv 2017-11-02 1249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70727 [3] 포커고수 2016-12-26 8686
공지 넷텔러 거래 규제 안내 update [17] 생컨 2017-11-14 1410
공지 RIO 한국어 서비스 동영상 번역자 구합니다 [6] 포커고수 2017-09-19 2412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18] 포커고수 2017-04-08 9378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2] 포커고수 2016-12-26 6195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02203
57189 AKs 별거 없다 시팔 [7] ECLIPSE.D 2017-10-22 528
57188 아니근데 코인으로 돈 못버는게 가능함? file [8] 생컨 2017-10-22 956
57187 진짜 열리면 패띄우러 가게 되더라(feat ㄴㄱ) [4] jdns 2017-10-22 464
57186 포스 2일차.. 뿔띨뜨 2017-10-22 128
57185 피지크선수되고싶다 시발 [1] MAZINO 2017-10-22 159
57184 오피셜 포커 랭킹에 내 닉넴을 쳐봤다 file [5] ECLIPSE.D 2017-10-22 647
57183 새우는 통각없지않냐? [14] 하룻강아지 2017-10-22 526
57182 포스분양합니다 점당 1200 [2] 히트맨 2017-10-22 124
57181 미국 헬스장 백인/중동애들 특징 [2] MAZINO 2017-10-22 505
57180 전공 바꿀까 시발 [5] MAZINO 2017-10-22 347
57179 진짜 딱 한가지만 똑부러지게 잘했으면 좋겠다 [7] MAZINO 2017-10-22 405
57178 오버워치 아시아 써버랑 차이나써버 나뉘어져있는데 [1] MAZINO 2017-10-22 146
57177 오늘의 MTT 세션 정리 [7] ECLIPSE.D 2017-10-22 288
57176 리도카인 스프레이(국소마취제/사정지연제) 후기 [14] MAZINO 2017-10-22 616
57175 포스 100점 분양 점당1230 스와스무디 2017-10-22 31
57174 포커치기 참 무섭네 [4] 트리밋 2017-10-22 422
57173 범죄도시 대체 왜 흥행하는거냐 [6] 맨날올인 2017-10-22 481
57172 결국 또 11짜리 토너 하나 건짐 [4] ECLIPSE.D 2017-10-22 263
» aof와 윗방에 관한 명언들 모아봤다 file [7] 달타냥 2017-10-22 522
57170 씨발 다이나믹 파워업 ㅋㅋㅋㅋㅋㅋ file [12] 크레빗 2017-10-22 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