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47,838

새폴더

2017.01.12 20:09:55

그래프 치솟아서 기분이 좋구나 ㅋㅋ 하다가 모르는거 있음 형한테 물어봐라

도깨비

2017.01.12 21:16:19

ㅎㄷㄷ 하네
어떻게 공부했냐

rhyoo

2017.01.13 12:31:41

poker after dark 보고, 댄 해링턴 책 읽으니깐 도움 많이 됬음 ㅋㅋㅋ 댄 해링턴 보내주신분 감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포커 신들의 사전] 국내 최강 포커 신들의 생각 | 여덟번째 ☆★ newfile [3] 홀덤클럽.tv 2017-06-23 251
공지 ★☆[포커 신들의 전쟁] 홍진호, 기욤패트리 출연|국내 최강의 포커 신들이 모였다 !! - Episode 8 ☆★ file [4] 홀덤클럽.tv 2017-06-22 425
공지 ★☆[신들의 대화] 대한민국 포커의 아버지 스펑키 ! - 사전인터뷰☆★ file [3] 홀덤클럽.tv 2017-06-18 441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70612 [1] 포커고수 2016-12-26 2277
공지 (중요)특정 대상에게 별칭.형.형님 칭호 쓰지 마세요. [5] 포커고수 2016-12-26 3476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12] 포커고수 2017-04-08 4331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1] 포커고수 2016-12-26 3542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오프홍보글 ㄴㄴ 개인 코칭글 ㄴㄴ 개인방송 ㄴㄴ 별칭 ㄴㄴㄴ 생컨 2014-04-01 98286
34478 넷텔 900불 분양 [2] 누카 2017-01-12 212
34477 디덥 액션 스냅으로 구매함. file [8] 로키 2017-01-12 883
34476 ☆★ 디덥의 포커전문방송 주소 ★☆ [3] 홀덤클럽.tv 2017-01-12 654
34475 Ps 넷텔분양 [1] 10k첼린져 2017-01-12 209
34474 넷텔러 이제 출금어케함?? [4] 옆집누나 2017-01-12 603
34473 하...칩셔플 하고싶다 [1] 로키 2017-01-12 274
34472 넴쇼2 1화 다봐따 ㅋㅋㅋㅋㅋㅋ [1] 조찐이 2017-01-12 228
34471 하하10방 뭔가 왤케 화나지 ㅋㅋ [5] 차근맨 2017-01-12 372
34470 마이크로 수준 포스vs하하. [5] 아루 2017-01-12 430
34469 넴쇼2 보는 중 [6] 조찐이 2017-01-12 300
34468 30점만분양해줘 포스 akguam 2017-01-12 72
34467 ㄴㅌㄹ 200점 분양함 1230 [1] 에이스 2017-01-12 114
34466 빅토너 16 46/62 파테가고싶다 CRACK 2017-01-12 122
» 자랑: how you should play zoom 0.1/0.25 file [3] rhyoo 2017-01-12 371
34464 하하 랑 레식이랑 공유되는건가?? [10] Annon 2017-01-12 283
34463 xe 포스 환율 갈수록 오르네 ㅎㅎ Annon 2017-01-12 274
34462 1월 12일 오늘 7시 디덥의 포커전문방송 유튜브에서 시작합니다 ! [3] 홀덤클럽.tv 2017-01-12 356
34461 [혐오주의]술좀 깨기 시작함 file [7] 로키 2017-01-12 566
34460 AA가 30분에 3번 넘어가는데 멘탈 어케 챙기냐 [9] Myth 2017-01-12 377
34459 하하 3시 토너 레지해라 네모난 2017-01-12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