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78,163

지는 입.체.적으로 6웨이 멀티웨이상황을 플레이 할수 있다면서 초보자 짜지라는데

씨발 내가 PJ 써서 3웨이만 계산하는데도 한세월걸리는데 뭔 인간 알파고 납셨네

 

간만에 라이브 핸드 히스토리 올라왔길래

기껏 시간들여서 병신 플레이보고 조목조목 이유 들어서 병신플레이라고 하지 말라고 해주는데

 

예의?? 웃기고 앉아있네

 

포커판에서 예의가 어딨어?ㅋㅋㅋ 내돈 따가면 싸가지 없는색기고, 나한테 돈 잃어주면 예의바른 모범청년이여?ㅋㅋㅋㅋ

 

내가 여태까지 알고 있는 예의는

내가 모르는걸 타인이 친절히 시간써가면서 조목조목 가르쳐 줄 때,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들이는게 예의지,

싸가지 없다고 기분 더럽다고 ㅈ까라 하거나, 비꼬는게 예의냐?

 

발전이 없는 색기랑 발전이 있는 색기의 차이가 뭔줄 아냐? 

주는것도 못받아먹는 거랑, 하나를 주면 둘을 덥석덥석 받아먹는거 차이야.

 

나도 더 어렸을 때 주는거 못받아먹은거 생각날 때마다 ㅂㄷㅂㄷ거리는데,

쟤들은 저나이 처먹고 아직도 꼰대기질 못버리면 도대체 카드는 어떻게 치는지 모르겠네.

테이블에서 "씨발 야 너 몇살이야?" 하면 상대방이 넛츠 폴드해주는 게임 치시나?

 

옆동네에다가 바로 댓글달면 짤릴게 뻔하니까 걍 여기다가 주저리주저리 써범 ㅅㅂ.

기껏 코멘트 해주고도 기분 더럽긴 처음이네

 

 

 

 



달곰

2017.01.12 11:48:37

위로 비비 넣어드리고 그 옆동네가 어딘지 서치 시작;;;;

에어라인올인

2017.01.12 12:18:42

절실함 그분 계신 카페인듯. ㅎㅎ

달곰

2017.01.12 12:23:04

복받으실겁니다

Hades

2017.01.12 11:49:57

내가 조목조목 가르쳐줄때는 그걸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들이는게 예의고,
내가 조목조목 지적을 받는 입장일때는 그걸 조심스럽게 너무 까지 않는 태도로 써주는게 예의임.

여우

2017.01.12 11:52:42

추천
0
비추천
-3
그건 내가 지켜야 하는 예의지만(물론 난 예의고 싸가지고 없이 살어 ㄲㄲ)

배우는 사람이 지켜야 하는 예의는 상대가 어떻게 하건 간에,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감사하게 받아들여야 하는게 맞다고 본다.

노네임드

2017.01.12 12:02:56

왜 홀덤경력 2개월이라고 써놧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

2017.01.12 12:39:13

온라인 홀덤은 정말 친 시간으로만 따지면 2개월 마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사과

2017.01.12 12:04:26

옆동네 수준이 또..

아나우나

2017.01.12 13:05:38

나도 그 글 봤어 너 리플에 난 백프로 공감해

고양이

2017.01.12 13:16:58

나도 그글 봤는데 상대방이 KK가지고 있으면 어떤플레이해도 다 먹을수 있는상황이긴하더라 ㅎㅎ 솔직히 운빨이지..
나도 너 댓글에 공감가긴하는데 플레이 방법 근데 댓글이 공격적이긴했음..그사람 다른글 보면 도움되는 글들도 있고 경험담 같은거
워낙에 요즘 사기꾼이 많아서 그사람이 진짜 꾸준히 돈버는 레귤러인지 확신은 없지만 다른글들 보면 괜찮은글들 있더라ㅎㅎ
온라인 2개월이라는것은 1440시간을 얘기하는거냐 ㅋㅋㅋ

여우

2017.01.12 13:22:43

홀덤 넷마블 온라인으로 접한지 한달인가 두달만에 오마하로 갈아탐 ㄲㄲ

호옹이

2017.01.12 16:41:44

돈따서 자랑하는글에 태클건 니잘못 ㄲㄲ

새폴더

2017.01.12 20:23:27

추천
1
비추천
0
니가 말을 완전 시비투로 했더만 유진전인가 하는 사람이 성격이 좋네 ㅋㅋ 니가 잘못한거야

여우

2017.01.12 20:26:26

추천
0
비추천
-1
유진 전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씨발롬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진행사항 180303 [6] 포커고수 2016-12-26 21232
공지 공동구매 규칙 및 게시글 작성 가이드 (중요)(수정) file [1] 생컨 2018-06-07 2409
공지 게시판내 넷텔러 거래 규칙 안내 [21] 생컨 2017-11-14 17917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42] 포커고수 2017-04-08 23812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3] 포커고수 2016-12-26 17146
공지 포커고수 개념글 모음 포커고수 2014-02-20 74931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13229
» 옆동네 댓글 하나 써줬다가 암걸려서 탈퇴해야겠다. [14] 여우 2017-01-12 961
33162 넷텔러 USD 분양 점당 1,230원 [3] 리얼맨8 2017-01-12 293
33161 PS 레이크백 [4] 마왕 2017-01-12 422
33160 토너 1등가냐?? file [4] 거산기 2017-01-12 436
33159 퀄리티 있는 핸드히스토리 모음? [3] 바나나 2017-01-12 277
33158 넷텔러정책변경? [4] 배우는짜으세 2017-01-12 520
33157 하루에 로티플 잭팟 두번!! file [2] 아싸조쿠나 2017-01-12 495
33156 행님들 혹시 포스가 뭐에요? [10] 민느님 2017-01-12 334
33155 디덥방송 후기 [8] 용이03 2017-01-12 1501
33154 포커 원서 하나(Application of NLHE) 올릴게 file [7] AOMG 2017-01-12 743
33153 ㄴㅌㄹ랑 포스랑 교환할애 있냐 [2] 송아지 2017-01-12 185
33152 오랜만에 그리온 2017-01-12 122
33151 100불 빠르게분양받길원한다 [5] 토너먼트충 2017-01-12 252
33150 포스 폰으로 트랜안됨? [1] sun 2017-01-12 215
33149 포스 50점 1250 분양해줄사람? [3] JTong 2017-01-12 249
33148 남들보다 일찍일어나니까 [4] 97홀덤초보 2017-01-12 226
33147 토너 자꾸 미끄러 진다 [2] 루이스박 2017-01-12 208
33146 분양 사기 안 당하는 법 & 3자 사기 안 당하는 법. [5] 9999 2017-01-12 753
33145 포스 분양받는다 [2] JTong 2017-01-12 147
33144 알파고vs동거 file [10] 조사장 2017-01-12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