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643

!!! 긴급 사기 주의 공지 !!!

조회 수 2366 추천 수 9 2017.01.06 22:33:21


현재 포고에서 다수의 카톡 아이디와 계좌를 가지고 조직적으로 넷텔러 사기를 치는 일당이 발견됨

 

현재까지 몇k 단위로 사기를 친 것을 확인함..

 

포고에서 차단하고 삭제해도 어차피 다른 아이디와 아이피로로 오면 똑같으니까 의미 없는 조치라고 생각됨

 

거래시 각별히 주의바라고 되도록 검증된 사람에게 받는 것을 추천함



섹스

2017.01.06 22:35:45

ㅋㅋㅋㅋ 오늘 넷텔러 크게 파는 사람들 많던데 그 사람들인가?

조찐이

2017.01.06 22:37:41

크게 파는 사람들이 다라고는 못하고 대다수라고도 하지 못하지만

그 중 한명은 확실하게 확인함

생컨

2017.01.06 22:36:35

나도 넷텔사야되는데

던킨

2017.01.06 22:36:39

조졌다. 나쁜새기들

7RONDA

2017.01.06 22:39:19

어쩐지 최근들어서 넷텔 "나돈 많다"인증이 많아지긴했지

공자

2017.01.06 22:39:25

후.. 사지도 팔지도 않으니 다행이당...

송아지

2017.01.06 22:41:12

참 살기 힘든세상일세 ㅋ

하품

2017.01.06 22:44:41

ㄷㄷ해

전기사과

2017.01.06 22:45:03

ㅋㅋㅋ조직적으로 사기를쳐?

la찐따al

2017.01.06 22:46:15

앞으로 넷텔 인증은 비디오로 받아라 ^^ 개씨발년들아ㅎ

겜블러

2017.01.06 22:50:11

걍 넷텔 좀 크게살거면 에스크로써라
인터넷에 건당 500원 천원하는데 많다

늑대

2017.01.06 23:48:49

설명좀... 비트코인으로사는데 좀 창렬같아서..ㅠ

달곰

2017.01.06 23:00:14

캬 수고가 많으십니다
근데 조직적 네텔사기라니 ㅎㄷㄷ

바다사자

2017.01.06 23:06:19

음 얼마전에 의심가는 게 하나 있긴 했는데 ㅎㅎ

겜블러

2017.01.07 00:37:36

근데공지면 관리자아디로올려야짘ㅋ
근데머정감있고 옛날같고좋네

조찐이

2017.01.07 00:43:01

관리자 아디로 거의 다 작성했는데
검증된 사람한테 트랜받으라는 말땜에 걍 로그아웃하고 이걸로 다시씀 ㅎㅎㅎ
아무래도 트랜얘기 나오니까 조금.....

그래서 일부러 공지에 안올리고 자게에 눈에띄게만 올린거였음

모르쇠

2017.01.07 21:04:57

이걸 설명하려면 뭐하러 니 닉으로 올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군

2017.01.07 08:35:58

깔깔깔깔

9999

2017.01.07 19:10:11

포스 분양 필요한 사람들은 웬만하면 넷텔러 보다는 포스로 받는 게 나을듯.

skzsub

2017.01.07 22:19:32

이럴땐 해외송금만이 답, 적어도 해외송금은 사기 안당함.

jjuggle

2017.01.12 07:18:57

믿을맨에게만 ~ ㅋㅋ

포스잡고싶다

2017.01.12 15:45:51

진짜 더러운 놈들 이게 몇푼이나 된다고 자꾸이러냐
그게 부담되면 하지말지 진짜
아직도 사기치고 다니는놈들 잇다니 한심하다

CRACK

2017.01.27 01:26:54

조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포커트래커 FAQ [16] 조찐이 2015-10-14 10359
공지 추천 게시판 이용 안내 포커고수 2014-02-13 8275
공지 *bootstrap 디자인 가능자 구합니다* [6] 생컨 2017-10-11 1016
공지 RIO 한국어 서비스 동영상 번역자 구합니다 [6] 포커고수 2017-09-19 1791
공지 하하포커 2차 핸드레이스 이벤트 진행 안내 file [8] 포커고수 2017-09-19 3489
공지 포커고수내 분양사기 피의자 연락처 공유 안내 [17] 포커고수 2017-04-08 8461
공지 이 공지 이후로 닉네임 언급에 대해 주의 해주세요. [2] 포커고수 2016-12-26 5737
공지 반말 ㅇㅇ 친목질 ㄴㄴ 개인방송/코칭 ㄴㄴ 별칭/애칭 ㄴㄴ 생컨 2014-04-01 101475
523 5/10 10만핸드 삿는데 필요한사람? [86] 포커뉴비 2017-01-24 2828
522 짧은 포커인생을 마치며 ... [140] sun 2017-01-24 5963
521 앨리스포커 운영진에게 꿀팁준다 feat.개선방향 [32] VJ특징대 2017-01-23 2220
520 하하 단축키 프로그램 file [57] 뜨라 2017-01-23 2651
519 앨리스포커가 특징을 araboza file [11] 수사반장 2017-01-22 2811
518 앨리스 포커를 100배 더 재밌게 즐기는 방법!! file [7] 섹스 2017-01-20 3110
517 앨리스 후기 [8] 디넛츠 2017-01-20 2314
516 10k챌린저 외 2명 저격글 file [57] 시루떡맛있다 2017-01-20 3028
515 동거 알파고랑 싸우는거 다들 궁금해해서 file [26] 스펑키 2017-01-19 2620
514 역대 최악의 핸드(강추) file [26] 용이03 2017-01-19 2848
513 스티브예가 사기쳤다 file [35] 스마일낮 2017-01-17 4100
512 아싸 ㅋㅋㅋ1000핸드에 10바이인 file [18] 생컨 2017-01-14 2394
511 일본갔다왔다 file [49] SJ 2017-01-12 3028
510 어휴 찌질한 짠내나는 새키보소 file [20] 수사반장 2017-01-08 3217
509 네임드쇼다운2 내생각... [61] 아날로그 2017-01-07 3110
» !!! 긴급 사기 주의 공지 !!! [23] 조찐이 2017-01-06 2366
507 좋은 유저 정보 공유 [26] 스펑키 2017-01-06 2861
506 켈빈 핸드 결과 및 해석 [33] 스펑키 2017-01-06 2846
505 실력각성에 도움주는 핸드 토론 file [48] 스펑키 2017-01-06 3844
504 오프다니면서 주로 있는 사람 성향 분석 [31] 산군 2017-01-06 3746